한국옵텍㈜ 의 신규사원 채용 - 교내채용
- 작성일자2019-10-31 00:00:00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신입 기타 무관 전체 기타,
모집요강
기업 정보 및 담당자 안내 |
|||||||
기 업 명 |
한국옵텍(주) |
대표자명 |
히로마사야마다 |
||||
기업유형 |
? 개인 ■법인 |
사업자등록번호 |
120-87-81986 |
||||
업 종 |
? 제조 ■ 수입 ? 제조 및 수입 ? 기타 ( ) |
||||||
업태 : 도매, 서비스 종목 : 무역, 교육 및 훈련 |
|||||||
담당자명 |
임국희 |
담당자 직위 |
차장 |
||||
전화번호 |
02-508-0522 |
|
g.lim@kr.ophtec.com |
||||
팩스번호 |
02-508-0533 |
홈페이지 |
|||||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3, 7층 (삼성동, 융전빌딩) |
||||||
매출액 |
50억 ~ 100억 미만 |
||||||
상시 근로자수 |
12명 |
첨부파일 |
사업자등록증 1부 |
||||
기업소개 (홈페이지포함) |
OPHTEC was established because of its founders' desire to help people with vision problems. This mission has inspired the people who work at OPHTEC for over thirty-five years now. It has resulted in a series of unique intraocular lenses and instruments for ophthalmology. Products that make a difference, products aimed at helping people to improve their vision. (www.ophtec.com) |
||||||
채용안내의뢰일자 |
2019년 10월 29일 |
||||||
모집기간 |
2019년 11월 1일 ~ 2019년 11월 15일 |
||||||
채 용 담 당 자 |
성명 |
임국희 |
|||||
직책/ 근무부서 |
차장 / Finance & HR |
||||||
전화번호 |
02-508-0522 |
||||||
|
g.lim@kr.ophtec.com |
채용 정보 |
||||
채 용 정 보 |
모집구분 |
□ 정규직 ■ 계약직 □ 인턴 |
||
직무/ 근무부서 |
RA/QA 팀 |
채용인원 |
1명 |
|
자격요건 |
대졸이상(4년) 영어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RA 전문가 교육 수료자 우대 |
|||
담당업무 |
수입 의료기기 인허가, 품질보증 관련 업무 지원 |
|||
경력사항 |
신입 |
|||
연봉수준 |
사내규정에 따름 |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식대(점심), 교통비, 건강검진·건강증진, 어학 교육비, 도서 구입비 등 지원 |
|||
근무기간 |
2년 (1년씩 2차례 계약)(평가 후 정규직 전환) |
|||
근무 시작일자 |
2020년 1월 1일 |
|||
기타 특이사항 |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 면접 3차 본사 화상면접 |
|||
제출서류 |
국/영문 이력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 |
채 용 정 보 |
모집구분 |
□ 정규직 ■ 계약직 □ 인턴 |
||
직무/ 근무부서 |
Logistics 팀 |
채용인원 |
1명 |
|
자격요건 |
전문대졸이상 영어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경력 3년이상 우대 (신입도 지원가능) |
|||
담당업무 |
물류관리 및 영업지원 재고 관리 / 상품 입출고 관리 / 선납서 작성 / 구매 관리 / 수입 통관 업무 / 주문 접수 / 포장 배송 / 영업 관리 /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
|||
경력사항 |
신입 및 경력 |
|||
연봉수준 |
사내규정에 따름 |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식대(점심), 교통비, 건강검진·건강증진, 어학 교육비, 도서 구입비 등 지원 |
|||
근무기간 |
2년 (1년씩 2차례 계약)(평가 후 정규직 전환) |
|||
근무 시작일자 |
합격 후 바로 근무 가능자 |
|||
기타 특이사항 |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 면접 3차 본사 화상면접 |
|||
제출서류 |
국/영문 이력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 |
채 용 정 보 |
모집구분 |
□ 정규직 ■ 계약직 □ 인턴 |
||
직무/ 근무부서 |
Sales 팀 |
채용인원 |
1명 |
|
자격요건 |
대졸이상(4년) 영어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우대 |
|||
담당업무 |
영업 및 마케팅 지원 관리 업무 |
|||
경력사항 |
신입 (제약영업, 의료기기 영업 관련 업무 인턴 경력자 우대) |
|||
연봉수준 |
사내규정에 따름 |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식대(점심), 교통비, 건강검진·건강증진, 어학 교육비, 도서 구입비 등 지원 |
|||
근무기간 |
2년 (1년씩 2차례 계약)(평가 후 정규직 전환) |
|||
근무 시작일자 |
합격 후 바로 근무 가능자 |
|||
기타 특이사항 |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 면접 3차 본사 화상면접 |
|||
제출서류 |
국/영문 이력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