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교내채용

회원관리부 콜서비스 직원 채용 - 교내채용
  • 작성일자2017-03-07 00:00:00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서비스,

모집요강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회원관리부 콜서비스 직원 채용공고]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사랑과 봉사, 섬김과 나눔의 밀알정신으로장애인을 비롯한 소외된 이웃의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현재 48개의 장애인, 노인, 아동, 지역사회 복지시설과 7개의 지부 운영 해외 21개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법인사무처에서는회원관리부 콜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직원아래와 같이모집하오니, 밀알복지재단과 비전 함께하고 가치있는 일에 열정을 함께하실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모집분야

고용형태

모집인원

회원관리부 콜서비스

계약직

0

 

 
 
 1. 모집분야  모집인원

 

 

 

 

                   

 

 

2. 모집 상세


-    -


 

구분

내용

 

담당업무

. 후원자 전화응대(인바운드)

. 후원려전(바운)

. 콜서 품질

 

자격요건

. 서비스마인드와 책임감 있는 성실한 인재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소통 능력과 적합한 태도를 갖춘

. OA 사용이 원활한

 

우대사항

. NGO 또는 유관 단체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인턴 포함)

. 후원자관리프로그램(MRM) 활용이 가능한

. NGO 콜업무 콜센터 유경험자

근무지

법인사무처(강남구 수서동 위치)

급여

내부 규정에 따름(면접 결정)

 

 

 

제출서류

지원

제출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자사양식)

 

 

입사

 

 

 

 

제출

 

 

.

주민등록등본/초본

.

경력증명서

.

.

자격증명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

범죄경력조회동의서

.

채용신체검사서

 

 

전형일정

. 서류접수: 2017.03.06.() ~ 2017.03.17.() 18:00까지

. 면접일자: 2017.03.20.() ~ 2017.03.24.() 1 예정

. 입사예정일: 면접 결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유선연락 재단 홈페이지 게시

* 별도의 불합격 통보 없음

*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있음

서류접수

이메일 접수(recruit@miral.org)

 

유의사항

.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 「개인정보 보호법」 21(개인정보의 파기) 따라 안전하게 파기함


 

 

. 입사지원서 기타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함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규 법인 인사 규정에 따름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있음

문의/접수

. 근무조건 문의: 기획조정실 여지영 간사 (070-7462-9096) . 업무관련 문의: 회원관리부 정윤조 대리 (070-7462-9074)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