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교내채용

2015년 인턴 직원 채용 공고 - 교내채용
  • 작성일자2015-03-05 00:00:00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인턴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사무·행정, 기타,

모집요강

인턴 채용 공고문
 
한국행정연구원에서 근무할 인턴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34
한국행정연구원장
━━━━━━━━━━━━━━━━━━━━━━━━━━━━━━━━━━━━━━━━━━━━━━━━━
1. 채용내용
업무내용
업무내용
세부전공
행정인턴 0
연구, 행정지원 등
학사급
대학(전문대학) 졸업자(전공 불문)
- 해당분야 전공자, 경험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행정인턴 0
행정지원 등
고졸급
고등학교 졸업자
- 해당분야 전공자, 경험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2. 공고 및 원서접수
.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2015.03.04.() ~ 2015.03.18.() 18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를 원칙으로 함.(dgkim@kipa.re.kr)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는 본원 홈페이지의 소정의 양식 또는 첨부된 양식을 DOWN받아 작성하고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어학증명서는 전자문서화하여 지원자 전용메일을 개설하여 인터넷(dgkim@kipa.re.kr)으로 접수
 
3. 근무조건
. 신 분 :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
. 계약기간 : 근무일로부터 5개월(기관운영에 따라 변경 가능)
. 보수 및 복리후생 : 학사급(53,000/), 고졸급(45,000/), 4대보험(산재, 고용, 건강, 국민연금) 가입
. 근무시간 : 5, 18시간(09:00~18:00)
 
4.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연 령
- 고등학교 졸업자 : 18세 이상 34세 이하
- 학사학위 취득자 : 18세 이상 34세 이하
(지원 시 연령제한은 없으나 상기 청년층 채용을 원칙으로 함)
. 해당분야 학사학위 취득자 및 고등학교 졸업자(신규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대학 재학생휴학생 및 취업이 결정된 자는 지원불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우대조건 :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층, 보훈대상자(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5. 심사방법 및 일정
. 서류전형/면접심사
면접 심사 일자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최종합격자 : 최종 면접 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연구기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
 
6. 제출서류
.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응시원1(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자기소개서 1(2매 이내)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
대학교 졸업증명서 각 1
대학교 전 학년 성적증명서 각 1
자격증 및 외국어 시험성적(TOEFL, TOEIC, TEPS, JLPT ) 사본 각 1
(해당자에 한함, 외국어 시험성적 소지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성적만 해당)
상기 우대조건 해당자의 경우 관련 증명서 및 증빙서류 각 1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각 1부 제출, 그 외 제출서류는 동일함
7. 유의사항
.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서류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전형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인사팀 업무담당자(전화:2007-0535, 0607)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