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교내채용

직​원 채용 - 교내채용
  • 작성일자2014-10-28 00:00:00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기타,

모집요강

1.     회사소개
 
기본
정보
 
회사명
코테크나 인스펙션 코리아
홈페이지
대표자
세르쥬앙드레데팔렌스
사업자등록번호
105-86-71482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06 201 (성산동, 미디어타워2)
사업내용 (업종)
구축물 및 제품검사
주요 생산제품
세관 검사 및 규격 인증
회사소개
코테크나는 Elie-Georges Massey 에 의해 1974 Switzerland (스위스) 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60 여개 국가에 걸쳐 100 여개의 지사, 분야별 전문가 4,000 여명의 직원들과 여러 대리점으로 구축되어 있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문성, 신뢰성, 각종 기반시설과 함께 대기업은 물론이고 소기업과도 긴밀하고도 융통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련된 세계수준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테크나 그룹은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등지에서 정부 또는 일반적인 상업거래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검사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관련된 제품검사, 시험 및 인증 분야에서 널리 코테크나의 존재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앙 및 동남 아시아, 중앙 아메리카와 동유럽을 포함한 모든 주요시장으로 코테크나의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여러 다양한 시장의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의 제공을 위해 인수합병을 통한 조직적인 영역확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정보
채용
정보
(구체적인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하여 주십시오.)
모집기간
115일 까지 서류접수 마감.
모집분야
I nspection coordinator
 
성별 및 구분.
      □ 여     무관
직무내용
l  Arrange inspection schedule and send the related documents to inspectors.
l  Review international/national standards related to VOC(Verification of Conformity)
l  Receive inspection report and send a request for final documents to the exporter.
l  Review inspection report received from inspectors and update data entry.
l  Issue inspection certificate without delay.
l  Provide efficient and courteous customer service.
l  Participate training and meeting of the group aggressively.
l  Perform other responsibilities and tasks as may be assigned by superior or by the management.
신입  
임금(연봉)
회사 내규
근무지역
서울
학 력
□ 고졸     □ 초대졸      대졸이상
□ 석사     □ 박사        □ 무관
근무형태
정규직         □ 계약직
□ 인턴사원       □ 기타
응시자격
  • 구어체 문어체 영어 구사에 어려움이 없는 (영어로 의사소통 Email)
  • 30 이하 4년제 대학 졸업(예정)
  • MS Office 능숙자
  • 무역관련 지식 보유자
  • 음악에 관심이 있고 악기 (드럼) 를 연주 할 수 있다면 가산점이 있습니다.
전형방법
서류심사, 개별면접, : 서류 심사 후 합격자에 한 해서 면접 진행 합니다.
  • Email 입사지원
  • 작성서류 : 영문/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제출방법 : Email 제출 - lewis.kim@cotecna.co.kr
제출서류
영문/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채용담당자
(문의처)
이름
김정철
직급
과장
이메일
연락처
02-714-1637
팩스
02-714-1633
기타사항
- 5일 근무
- 09~18시 근무.
기타 사항은 면접시 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