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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unting] HR컨설턴트 인턴십 추가 채용(채용전환형) - 맨파워그룹코리아(본사)
  • 작성일자2024-01-05 15:33:30
  • 조회수690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추천채용 인턴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인사·총무,

모집요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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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unting] 맨파워그룹코리아(본사) / HR컨설턴트 인턴십 추가 채용(채용전환형)


[회사소개]

맨파워(Manpower Inc.)는 세계적인 고용서비스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변화하는 직업의 세계에서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창조하고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948년 설립된 맨파워는 현재 전세계 80개국 4,000 지사가 있고 40만여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HR기업입니다. 

포춘지 선정 500대 미국 기업 중 144위에 올라 있으며 12년 연속 포춘지에서 발표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약 25조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맨파워는 헤드헌팅, 계약직, 아웃소싱, 교육 및 훈련, 전직지원서비스, HR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용환경과 비지니스 싸이클의 변화 속에서 고객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 약4,000억(2022년도 기준) / 중견기업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사업 성장세로 추가 인력이 필요하여 지속적으로 증원 중!!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본사 인턴

[소속부서] Staffing Solution Division 

[주요업무] 외국계 고객사 파견직 관리 및 채용

[세부업무]

- 리서처로서 컨설턴트의 업무지원

- 채용관련 : 공고 포스팅, 지원자 스크리닝, 대면/비대면 면접, 인적성검사, 후보자 추천 리포트작성
- 행정지원 : 계약서 작성, 파견직원 경비, 수당 검토, 청구서 검토

- 근로기준법/파견법 등 내부 교육 수강 가능
- 6개월 인턴직, 근무 평가 후 컨설턴트(정규직)로 전환 가능


▷ 정규직 전환 후 6~9개월간의 Researcher & Admin 역할 수행 후 컨설턴트로 전환

- 학력 : 4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 예정자(근무가능자)
- 업무 상 영어활용 가능자(토익800점이상 수준)

- 성별무관, 전공무관

- 다양한 직종에서의 아르바이트, 인턴, 단기 경력 보유자 우대

- 운전가능자 우대

- 변화에 능동적이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의 소유자

 

[HR Consultant 직무 소개]

맨파워의 신규 고객사 혹은 기존 고객사에서 채용 의뢰하는 파견계약직원을 sourcing하고, 입사 후 급여, 복리후생, 노무관리 등까지 관여하는 업무입니다. 


[참고 사항]

- ㈜맨파워그룹코리아의 스태핑솔루션사업본부 소속 HR Consultant는 경력 정규직을 채용하는 헤드헌터와는 구분됩니다. 즉, 맨파워와 계약관계에 있는 900여개 고객사에서 파견계약직 형태로 근무할 직원의 채용과 관리를 주된 역할로 하는 직무이며, 특정 기업 인사부에 귀속되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사직무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 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원을 채용하고 계약기간 동안의 급여, 복리후생, 노무관리 등을 담당하는 면에서는 일반적인 인사직무와 유사함이 있으나, 맨파워 조직 내에서 파견사업의 확장 및 성장을 위해 개인에게 정확히 부여된 숫자적인 목표치에 대한 달성을 추구해야 한다는 면에서 영업직무와의 깊은 유사성도 있습니다.


- 맨파워의 고객사는 각 산업에서 성공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들 이기에, 맨파워 조직 뿐만 아니라 고객사가 가진 높은 수준의 서비스도 함께 경험하고 새로이 창출한다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으며, 개인 역량에 따라 맨파워의 사업플랫폼 내에서의 창의적인 역할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 인턴기간 포함 1년간은 Researcher & Admin 역할 내에서 선배 Consultant 의 업무를 지원하면서, 장기적으로 Consultant로서 함양해야 할 소양이나 책임감을 배워 나가고 Consultant 역할을 충분히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해당 직무가 요구하는 역량은 다양한 경험에서 우러나와 시너지를 낼 수 있기에, 유사한 역량을 요구하는 영업/영업지원/마케팅/고객서비스 등의 경험을 가지신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기대합니다.


[채용배경]

코로나로 인해 채용을 멈췄던 외국계 고객사들의 채용 재개 및 맨파워의 시스템이 잘 되어 있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사가 많아지면서 업무량이 많아졌으며 그에 따른 필요 인원을 증원 중에 있습니다.


[조직 분위기]

실무 교육은 신입사원 1명당 최소 2명의 컨설턴트들이 배정되어 체계적인 교육과 실무를 가르쳐 주고 있으며 궁금한 것이 생겼을 때 바로 옆 선배 컨설턴트에게 언제든 편하게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또한, 고객사 담당자와 근로자들을 만나기 위한 외부활동이 많기 때문에 내부에서는 최대한 자유롭게 생활하고 업무 볼 수 있도록 배려를 하고 있으며, 외근을 다니는 업무환경을 원하는 분들이 오면 적성에 잘 맞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근무조건]

근무지역 : 서울 본사 (2호선 / 수인분당선 선릉역 부근)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5일 근무)

급여(인턴) 및 연봉(정규직) : 기업의 요청으로 공지하지 않으며, 관심 있는 분은 개별 문의주세요(카톡ID: hello11a)

- 인턴 경력만 원하는 분은 지양하며 오래 함께 근무할 수 있는 각오가 되어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복리후생]

▷ 정규직 전환 후

- 유연근무제 시행

- 인센티브제도 : 연도별 성과연동 인센티브 제도 운영

- 휴대폰 사용료, 법인콘도 회원권, 온라인 교육수강, 상조회 가입, 명절선물, 창립기념일 선물 등


[전형방법]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온라인 인적성검사 – 1차면접(실무진) – 2차면접(임원)

지원서류 : 첨부된 자사양식(MS-Word)

지원방법 : 아래 2가지 방법으로 모두 지원해주세요.

                 1) (필수!) 이메일 접수 hello11a@naver.com

                 2) 경력개발지원단 홈페이지 해당 추천채용 공고에 업로드

지원기한 : 2024년 1월 31일(수) 까지(채용시 마감)

문의 : 카톡ID: hello11a / 이메일 hello11a@naver.com / 010-9272-1976 이민정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