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단기] 강남세브란스병원 재무회계팀 사무보조(연말정산 행정업무) 채용 - 강남세브란스병원
- 작성일자2019-12-19 00:00:00
- 조회수25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전체 기타,
모집요강
[2개월단기] 강남세브란스병원 재무회계팀 사무보조(연말정산 행정업무) 채용
1)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211(도곡동, 강남세브란스병원) 강남세브란스 병원 내
(근무형태 : ㈜메디엔젤 소속 파견근무)
2) 근무기간
- [월요일~금요일] 08:30 ~ 17:30
- 일 8시간 근무(주 5일)
- 법정 휴일 및 토, 일 휴무
- 업무 시작 후 연말정산 교육이 있습니다
3) 업무내용
- 재무회계팀 연말정산 관련 사무보조
- 연말정산 관련 사무 업무
- 서류정리, 접수, 검토
- 연말정산 관련 문의 사항(전화, 내방 등)의 응대
- 최종 검토 후 ERP 입력 작업
4) 자격요건
- 2020.01월~2020.02월 2개월 근무 가능자
- 엑셀, 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가능한 자, 사무업무 경력자
- 단기간 성실하게 업무에 임하실 분
5) 우대사항
- 경영, 세무회계학과 및 연말정산 유경험자
- 연말정산에 관하여 잘 알고 계시는 분
- 오피스 프로그램 다루는데 능숙하신 분
6) 급여
(세전) 1,989,150원+@ (시간 외 및 특근수당 발생 시 별도 지급)
7) 복리후생
- 4대보험 적용
- 연차 발생
- 지역별 통근버스 운행
8) 제출서류
이력서(사진첨부), 자기소개서
■ 입사지원 (지원 마감일 : ~12/20) 및 채용정보 상세
>> http://www.albamon.com/
■ 문의
담당자명 : 인사담당자
E-mail : ven187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