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웍스코리아] 정규직 채용 공고 - 세일즈웍스코리아
- 작성일자2019-10-25 00:00:00
- 조회수59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기타 신입 기타 무관 전체 기타,
모집요강
Job title |
상세 업무 |
자격 요건 |
Benefit (수습 3개월 종료 후) |
Customer Service Executive 고객상담원 - 사원급 (정규직) |
1. 해피콜 및 고객 정보 확인 전화 2. 자선단체 후원자드과 소통 3. 후원자들의 정보변경 및 요청사항 업데이트 4. 아웃바운드 콜
*근무환경 - 콜 업무 관련 고객 컴플레인 거의 없음. - 본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 젊고 에너지가 넘치는 외국계 기업 - 탄력근무제 운영으로 하기 시간 중 근무 시간 선택 가능 1) 09:00-18:00 2) 09:30-18:30 |
[자격요건] - 기본 OA 활용 가능자
- 콜센터 경력자 우대 |
*복리후생 - 4대 보험 적용 -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포상 - 회사 핵심 가치 우수자 포상 - 출산 휴가(남성직원 경우 배우자 출산휴가) - 생일 휴가, 연차, 경조사 휴가 - 각종 경조사비 지원 - 매주 금요일 캐주얼데이 적용 - 분기별 팀 친목 회식 - 매월 영어교육비 지원 - 매년 의료비 지원 - 사내 카페테리아, 테라스 - 야간 근로 시(10시 이후) 택시비 지원 - 해외 지사 담당자 교육 지원 - 유급 병가 5일
*기타사항 - 1일 DJ: 사무실 음악 선곡으로 즐거운 분위기 - 수평적인 분위기 및 오픈 커뮤니케이션 추구
*수습기간 중 적용되는 복리후생 - 4대 보험 - 연장/야간 근로수당 - 연차/반차 사용 - 보건휴가(여성직원에 한함) - 경조사 휴가 |
Operation Executive |
1. 약정서 및 판매 계약서 전산 입력 2. 데이터 관리 - 주간/월간 고객사 청구서 내역 검수 및 스케줄 관리 - 지점 및 고객사 관련 데이터 확인 및 내부 보고서 작성 - 영업사원 수익 및 고객사 관련 데이터 분석 & 검수 - 고객사의 Data Base system으로 데이터 이관 3. 고객사와 실무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 처리 관련 고객사 문의 사항 메일 및 유선 응대 4. 주간 컨퍼런스 콜 서포트 - 주간 컨퍼런스 콜 스케줄 체크 및 주간 이슈 내용 정리 5. 교육 진행 서포트 - 각 지점 영업직 및 영업지원사원 교육 시 자료/교육 진행 서포트 |
[자격요건] - 학력 및 경력 무관 - 인턴 경험자 우대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엑셀 활용 우수자 우대 - 영어 작문 가능자 (회화가능자 우대) - 꼼꼼하고 분석적인 성향 -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사교적이고 대인관계가 원만하신 분 - 의사소통에 능하신 분
[제출서류] |
- 웹 페이지 : http://salesworks.asia/kr/ko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