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한국대표부 민간파트너십팀 인사/행정업무 담당직원 채용 - 유엔난민기구
  • 작성일자2018-01-31 00:00:00
  • 조회수28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인사·교육·노무

모집요강

I. 업무개요  

인사 행정업무 담당 직원은 전반적인 인사, 행정, 재무관련 지원 업무를 담당합니다.

 

II. 담당업무

인사 행정업무 담당 직원으로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민간파트너십팀 채용공고 게시;

2. 지원서 접수 정리;

3. 면접관련 업무 진행;

4. 신규직원 입사서류 오리엔테이션 자료 준비;

5. 계약서 관리 업무 담당;

6. 민간파트너십팀 인턴십관련 업무 담당;

7. 출장 인사관련 행정업무 담당;

8. 비용처리 업무지원 담당;

9. 기타 행정업무 담당;

 

III. 응시자격 

1. 경영, 비서학과,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관련 분야 학사 학위 소지자 우대

2.학사 학위가 없는 경우, 5년간의 관련 분야 경력 소지자 

3.해당분야 최소 2 경력 소지자인사 관리, 행정, 재무분야 경력자 우대

4.훌륭한 의사소통 능력을 가진

5. 원활한 대인관계능력을 가진

6. 동시다발적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관리할 있는 능력을 가진

7. 새로운 시스템에 빨리 적응하고 효율적 업무 능력 보유자

8. 유창한 한국어 영어구사 능력을 가진 (서면 구두)  

 

IV. 계약 기간

3개월 수습기간 업무 성과에 따라 연간단위로 계약 연장

 

V. 채용 일정

1. 서류 접수: 2018 2 13 ()

2.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18 2 19 () ~ 2 22 ()

3. 인터뷰 테스트: 2018 2 23 () ~ 3 2 ()

* 인터뷰 , 영어 테스트 진행 예정

4. 최종 합격자 발표: 2018 3

5. 출근 예정일: 2018 3

** , 부득이할 경우 합격자의 상황에 따라 출근일 변경고려

 

VI.   제출서류 채용문의

응시지원자께서는 아래의 제출서류를 UNHCR 이메일 admin@unhcr.or.kr  보내주시고,

이메일 제목란에 지원분야와 성함을 명기하기 바랍니다. (예시. 민간파트너십팀 인사행정 담당 지원서_홍길동)

 

1. UNHCR PersonalHistory Form 제출

2. 영문 커버 레터

3. 국문 자기소개서 (A4 1~2 페이지 미만)

4. 졸업증명서경력재직증명서 사본  1  (원본 인터뷰 소지)

5. 1 면접 고려대상으로 선정 통보를 받는 지원자들의 경우지원자와 친인척 관계가 아니며지원자의 자격성격 직무 이력을 알고 있는 추천인의 3명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지원서류에 주민등록번호를 기재 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증명서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서류를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는 2018 2 13 ()까지 접수바랍니다.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한 채용 문의는 받지 않고, 서류전형에 합격한 분들에게만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