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부 민간파트너십팀 인사/행정업무 담당직원 채용 - 유엔난민기구
- 작성일자2018-01-31 00:00:00
- 조회수28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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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인사·교육·노무
모집요강
I. 업무개요
인사 및 행정업무 담당 직원은 전반적인 인사, 행정, 재무관련 지원 업무를 담당합니다.
II. 담당업무
인사 및 행정업무 담당 직원으로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민간파트너십팀 채용공고 게시;
2. 지원서 접수 및 정리;
3. 면접관련 업무 진행;
4. 신규직원 입사서류 및 오리엔테이션 자료 준비;
5. 계약서 관리 업무 담당;
6. 민간파트너십팀 인턴십관련 업무 담당;
7. 출장 및 인사관련 행정업무 담당;
8. 비용처리 업무지원 담당;
9. 기타 행정업무 담당;
III. 응시자격
1. 경영학, 비서학과,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관련 분야 학사 학위 소지자 우대
2.학사 학위가 없는 경우, 5년간의 관련 분야 경력 소지자
3.해당분야 최소 2년 경력 소지자 – 인사 관리, 행정, 재무분야 경력자 우대
4.훌륭한 의사소통 능력을 가진 자
5. 원활한 대인관계능력을 가진 자
6. 동시다발적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자
7. 새로운 시스템에 빨리 적응하고 효율적 업무 능력 보유자
8. 유창한 한국어 및 영어구사 능력을 가진 자 (서면 및 구두)
IV. 계약 기간
3개월 수습기간 후 업무 성과에 따라 연간단위로 계약 연장
V. 채용 일정
1. 서류 접수: 2018년 2월 13일 (화)
2.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18년 2월 19일 (월) ~ 2월 22일 (목)
3. 인터뷰 및 테스트: 2018년 2월 23일 (금) ~ 3월 2일 (금)
* 인터뷰 시, 영어 테스트 진행 예정
4. 최종 합격자 발표: 2018년 3월 중
5. 첫 출근 예정일: 2018년 3월 중
** 단, 부득이할 경우 합격자의 상황에 따라 첫 출근일 변경고려
VI. 제출서류 및 채용문의
응시지원자께서는 아래의 제출서류를 UNHCR 이메일 admin@unhcr.or.kr 로 보내주시고,
이메일 제목란에 지원분야와 성함을 명기하기 바랍니다. (예시. 민간파트너십팀 인사행정 담당 지원서_홍길동)
1. UNHCR PersonalHistory Form 제출
2. 영문 커버 레터
3. 국문 자기소개서 (A4 1~2 페이지 미만)
4. 졸업증명서, 경력, 재직증명서 사본 각 1 부 (원본 인터뷰 시 소지)
5. 1차 면접 후 고려대상으로 선정 통보를 받는 지원자들의 경우, 지원자와 친인척 관계가 아니며, 지원자의 자격, 성격 및 직무 이력을 알고 있는 추천인의 3명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지원서류에 주민등록번호를 기재 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증명서에 주민등록번호가 기 기재된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서류를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는 2018년 2월 13일 (화)까지 접수바랍니다.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한 채용 문의는 받지 않고, 서류전형에 합격한 분들에게만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