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무실 신입 직원 채용 - 법무법인 세종
- 작성일자2017-12-15 00:00:00
- 조회수156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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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고
정규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총무·법무·사무
모집요강
법무법인 세종 송무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
n 모집분야 및 인원: 송무실 직원O명
n 담당업무: 소송 업무 관련 서류작성 및 제출 등
n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법학전공 우대
- 아래한글, 워드, 엑셀 등 PC 사용능숙자
- 변호사법제22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n 근무형태 및 조건
- 정규직
- 주 5일 근무, 09:00 ~ 18:00
- 시용(수습)기간 3개월
- 연봉: 대졸 초임 기준 연 3,300만원 선 (단, 시용기간은 90% 지급)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
n 근무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
n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문자 개별 통보)
- 3차: 심층(변호사) 면접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문자/전화 개별 통보)
n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법인 양식 사용)
- 면접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사본 제출 要
- 제출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n 지원방법
법무법인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à 인재채용 à 이력서제출 à 지원분야: “직원” 선택
à 직원표준이력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후 온라인 제출
※ 양식에 포함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는 확인후 “성적증명서 및 기타” 란에 첨부하거나 지원서 마지막 장에 첨부
n 접수 마감일: 2017. 12. 31.(일)
n 문의
이메일에 한함 (담당자 최아연 대리, aychoi@shin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