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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무실 신입 직원 채용 - 법무법인 세종
  • 작성일자2017-12-15 00:00:00
  • 조회수156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총무·법무·사무

모집요강

법무법인 세종 송무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

 

n 모집분야 및 인원: 송무실 직원O

 

n 담당업무: 소송 업무 관련 서류작성 및 제출 등

 

n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예정), 법학전공 우대

-     아래한글, 워드, 엑셀 등 PC 사용능숙자

-     변호사법제22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n 근무형태 및 조건

-     정규직

-     5일 근무, 09:00 ~ 18:00

-     시용(수습)기간 3개월

-     연봉: 대졸 초임 기준 연 3,300만원 선 (, 시용기간은 90% 지급)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

 

n 근무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

 

n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2: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문자 개별 통보)

-     3: 심층(변호사) 면접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문자/전화 개별 통보)

 

n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법인 양식 사용)

-       면접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사본 제출

-       제출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n 지원방법

법무법인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à 인재채용 à 이력서제출 à 지원분야: “직원선택

à 직원표준이력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후 온라인 제출

※ 양식에 포함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는 확인후 “성적증명서 및 기타” 란에 첨부하거나 지원서 마지막 장에 첨부

 

n 접수 마감일: 2017. 12. 31.()

 

n 문의

 

이메일에 한함 (담당자 최아연 대리, aychoi@shin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