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연구분야 우수인력(박사후연구원) 채용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 작성일자2017-11-20 00:00:00
- 조회수24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IT·인터넷
ERP·시스템분석·설계
모집요강
1. 모집분야
모집요건 |
연수내용 |
채용 인원 |
근무지 |
계약 기간 |
||
분야 |
전공 |
학력 |
||||
첨단정보융합 (RnD시스템개발실) |
컴퓨터공학,데이터베이스 관련 |
박사 이상 |
• 국가R&D정보분석 플랫폼 구축 방안 연구 • 빅데이터 기반의 시각화,텍스트분석,네트워크분석 등 국가R&D정보 분석 기법 연구 • 텍스트분석, 시계열 분석 기반의 기술 연구 트렌드 분석기법 연구 • 국가연구자정보 분석 서비스 구축 방안 연구 • 네트워크 및 그래프 분석을 통한 연관관계(연관 과제, 연구자 네트워크 등) 분석 서비스 구축 방안 연구 |
1명 |
대전 |
1년 |
‣ 세부 연수사항은 채용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된 박사후연구원 연수제안서 참고
‣ 계약은 1년 단위로 체결하며,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최대 2년 근무가능)
2.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세부사항은 채용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 참조
‣ 모집분야 자격요건 관련 이공계 박사학위 취득 후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또는 3개월 이내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임용예정일 기준)
‣ 공고 마감일 기준 만 34세 이하의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
‣ 합격자 통보 이후 3개월 이내 근무 가능한 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1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병역의무대상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결격사유는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 참조 필)
‣ 우대사항 : 사회적 취약계층(저소득층, 여성가장, 장애인 등) 우대 *사회적 취약계층 범주는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 참조
3. 원서 접수 *별첨 양식은 채용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된 필수 제출양식 활용
‣ 접수 기간 : 2017.11.16. ~ 12.06. 18:00까지
‣ 접수 방법 : 채용시스템 https://kisti.recruiter.co.kr에 지원서 및 제출서류 등록
‣ 제출 서류 : 지원서, 학위논문 요약본, 연수신청서 및 계획서(별첨 양식), 개인정보사용동의서(별첨 양식), 사업 참여자격 제한사유 해당여부 확인서(별첨 양식)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전형 시 추천서 2부, 최종학위증명서, 연구실적 증빙자료, 미취업상태 증명서류(고용보험 가입이력 출력), 일자리 참여이력서류 제출
*미취업상태 증명서류 및 일자리 참여이력 서류 출력 방법은 "공지사항" 공고문 참조
‣ 유의사항
-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는 채용시스템 등록을 통해서만 접수·제출 가능(방문, 이메일 등 기타접수 불가)
- 기한 내 제출서류 미제출 시 탈락 처리
- 모집분야 전공 및 학력요건에 부합하지 아니한 자는 탈락 처리
4. 전형절차
‣ 전형절차 : 서류전형(~12/15) ⇨ 면접전형(∼12/29) ⇨ 최종합격자 발표(12/29 이후)
※일정은 연구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채용시스템을 통해 발표
5. 근무조건
구분 |
주요내용 |
고용 형태 |
비정규직(박사후연구원) |
처우 |
정규직과 동일 기준 적용 / 약50백만원 수준 |
근무 조건 |
4대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선택적 복리후생비 등 |
근무 시기 |
합격통보일로부터 1개월 이내 범위 내에서 연구원 일정에 따라 입사일 확정 (단, 입사일은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계약기간 |
1년 단위 계약 체결하며,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최대 2년 근무 가능) |
6. 기타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함(관련 증빙서류는 dongki@kisti.re.kr 로 제출)
‣ 입사지원은 접수마감일 지원분까지 유효함
‣ 지원서 기재 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며, 제출서류 허위 기재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처 : 인재개발실 비정규직 담당자(042-869-0967 / dongki@kist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