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Retail팀 Assistant 채용 - 샤넬코리아
  • 작성일자2017-10-17 00:00:00
  • 조회수72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사무보조·문서작성

모집요강

[외국계명품브랜드 샤넬코리아] Retail Team Assistant 채용

 

<회사소개>

-전세계적으로 지사를 가지고있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샤넬코리아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모집 분야: Retail Team Assistant

-소속 부서: Retail Team

-담당 업무

: 마켓 조사 마켓 및 면세 트렌드, 여행정보, 경쟁사 data

: sales 데이터 취합 및 업데이트

: Support administrative works - organizing meetings & event, retail관련서류 취합, ad-hoc report 작성 지원, 영한 문서번역 등

-상세 JD는 지원자에게 공개

 

<자격 요건>

- 학사이상

- 신입/ 경력

- 영어활용상급자 (verbal and written)

- MS Office 사용 가능자

 

<근무 조건>

-급여조건 : 2,055만원 상응 ( 172만원 상응)

-근무위치 : 서울시 중구 본사 (2호선 시청역 부근)

-근무시간 : 5(~), 09:00 ~ 18:00

-복리후생 : 4대 보험, /월차, 생일&명절선물, 경조휴가/각종 경조금 지원, 우수근무자 포상 등

-근무형태 : 파견계약직 약 4개월(2018.01.31까지 프로젝트 서포트)

 

<전형 절차>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지원 방법>

-국문 & 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이메일 제출 (자유 MS-Word 양식 가능)

-이메일 지원 : summer.jung@manpower.co.kr

-이메일 제목 : CRTA – 성명 OOO

 

 

-       제출마감일 : -10/2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