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담당자 채용 - 켈리서비스
- 작성일자2017-04-20 00:00:00
- 조회수45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신입
기타
무관
전체
서비스
AS·서비스·수리
모집요강
[태국근무] 글로벌 유명 호텔예약사이트서비스 기업CS 담당자 채용
모집기간 2017.04.20 ~ 2017.04.25
#근무조건
- 고용형태: 정규직
- 근무지역: 태국,방콕
- 경력직 (사회경험 최소 2년 이상, 군인 복무 기간 포함)
- 근무시간: 07:00 ~21:00 (주 5일 근무,하루 8시간,교대근무)
예)07:00 – 16:00, 11:00 – 20 :00(야근,잔업 없음)
#주요업무 & 자격조건
- 외국어 능력: 한국어-최상 / 영어-중상
-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고객 및 제휴 여행사의 문의사항 및 문제에 대한 해결책 지원
-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고객의 셀프서비스 이용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객 지원
- 개인 및 팀의 업무 성과 목표 달성
-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팀의 발전을 위해 팀원 및 관리자와 원활한 소통
- 전화 상담업무에 필요한 능동적인 고객대화 소통 능력
- 팀워크를 위한 협업 능력
- 진정성 및 고객보안 유지를 위한 기본적인 도덕성 소유자
#복지:
- 태국 정규직 해당 보험 제공(사회보험, 상해보험, 건강보험 등)
- 4주 트레이닝 제공 (트레이닝 기간동안 급여 및 호텔숙박 지원)
- 취업비자 발행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 지원
- 전세계 호텔 예약 시 할인 제공
- 일 과 개인생활의 균형 추구
- 보너스 별도, 연차, 월차, 병가, 경조휴가 등
- 편도 항공권 지원 (현재거주지 –> 태국)
¨자유형식의 영문이력서를 Peter_yang@kellyservices.com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상기 메일계정이나 02-760-8869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