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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일반채용

HR admin 채용 - P&G Korea
  • 작성일자2017-02-10 00:00:00
  • 조회수98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사무보조·문서작성

모집요강

* 필수 자격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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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대졸 이상
-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both speaking & writing)
- 
담당하는 업무에 대한 책임감, 정확성,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후보자

* 
우대 자격 요건
- 
관련 경력 2년 이상 (admin, 비서, HR 관련 업무 등)
- HR 
데이터 관리 경험 보유자

 

* 담당 업무 – HR admin

1) HR부서 업무 지원 
-Payment & Invoice 
관련 업무 지원
-employee vacation card tracking
-In-house sales 
일정 조율 및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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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뉴스레터 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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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계약직 사원 관련(채용/연장/퇴사) 업무 지원, 파견 계약서 관리 

2) HR 
리더 서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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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줄링, 출장지원, 회의자료 정리 및 인쇄 

* 
근로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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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1 (평가 후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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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시간:  5일 근무, 평일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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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경력별 차등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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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OT 수당 별도,  5, 연차 15, 명절 선물 지급,생일선물, 사내카페, 마사지룸, 수유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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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 서울 역삼동 소재 (2호선 역삼역 1분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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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마감일: A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