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admin 채용 - P&G Korea
- 작성일자2017-02-10 00:00:00
- 조회수98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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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경영·사무
사무보조·문서작성
모집요강
* 필수 자격 요건
- 학력: 대졸 이상
-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both speaking & writing)
- 담당하는 업무에 대한 책임감, 정확성,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후보자
* 우대 자격 요건
- 관련 경력 2년 이상 (admin, 비서, HR 관련 업무 등)
- HR 데이터 관리 경험 보유자
* 담당 업무 – HR admin
1) HR부서 업무 지원
-Payment & Invoice 관련 업무 지원
-employee vacation card tracking
-In-house sales 일정 조율 및 지원
-사내 뉴스레터 sharing
-사내 계약직 사원 관련(채용/연장/퇴사) 업무 지원, 파견 계약서 관리
2) HR 리더 서포트
-스케줄링, 출장지원, 회의자료 정리 및 인쇄
* 근로 조건
- 계약기간: 1년 (평가 후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근로시간: 주 5일 근무, 평일 09시~18시
- 급여: 경력별 차등 적용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OT 수당 별도, 주 5일, 연차 15일, 명절 선물 지급,생일선물, 사내카페, 마사지룸, 수유실 등
- 근무지: 서울 역삼동 소재 (2호선 역삼역 1분 거리)
- 채용 마감일: A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