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링글] Ringle CX - Customer Product Team 인턴 채용 - (주)링글잉글리시에듀케이션서비스
  • 작성일자2024-10-17 17:53:00
  • 조회수26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인턴 무관 기타 무관 전체 마케팅·광고·홍보, 서비스,

모집요강

링글은 고객의 성장, 팀원의 성장, 튜터의 성장을 위해 존재합니다.


링글의 접점에 있는 모든 고객, 팀원, 튜터 분들이 링글을 통해 모두 성장을 하는 세상을 꿈꿉니다. 고객은 영어학습을 통해 더 큰 세상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튜터는 지구 반대편의 프로페셔널들과 수업하며 생각의 지평선을 넓힙니다. 링글 팀원들에겐 수평적이고 소통 중심적인 환경에서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선사합니다. 단순히 좋은 회사가 아니라, 위대한 꿈을 꾸는 회사에서 세상에 위대한 가치를 더하기 원하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것. 그게 우리가 지향하는 링글의 비전입니다.

여러분이 커리어의 어떤 단계에 계시든, 링글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응원하고 든든하게 서포트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링글과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CX Team Intern Role




링글의 CX 파트는 고객의 불편 사항을 반복적으로 단순 처리하는 것을 지양합니다. 저희는 고객 응대 과정에서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유관 부서에게 전달할 수 있는 Problem Solver & Communicator를 지향합니다.

 

▶ 이런 일을 합니다

고객 응대 및 관리

l 1:1 채팅,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합니다.

l 링글 프로덕트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영어 학습 컨설팅 및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l 1:1 유선 상담을 통해 고객 케어 및 소비자 insight 를 도출합니다.

 

▶ 이런 분을 기다립니다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은 분:

l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와 맥락을 이해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는 분

l Tech팀, UX팀을 포함한 유관 부서에게 고객의 목소리를 정확하고 논리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분

- 문제 정의 및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분

-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빠른 습득력을 갖고 계신 분

 

▶ 아래 역량도 갖추셨다면 더욱 좋습니다

l 링글 서비스를 잘 알고 계시는 분

l 1:1 채팅, 전화, 이메일 등으로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l 문제 상황을 체계적으로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근무 기간

- ASAP (최소 3~6개월)

 

▶ 급여 및 복지

- 근무시간: 주 5일 (8:00~10:00 자율 출근 후 오피스에서 8시간/일 근무)

- 급여: 세전 222만원

- 복지제도: 

l 몰입 가능한 선릉역 인근 오피스 근무

l 링글 수업권 지급

l 8~10시 자율 출퇴근 

l 건강식/프리미엄식 중심으로 간식 제공

l 월 2회 팀 런치 지원 

l 장비 지원 (허먼밀러 의자 등)

 

▶ 이력서 외에 추가로 준비해주세요

지원 동기를 담은 간단한 자기소개서

 



Let’s join - 링글 채용 여정




 

Step1. 지원서 제출

▶ career@ringleplus.com으로 간단한 이력서와 링글 지원동기를 제출해주세요.

- 이력서와 지원동기는 형식이 없습니다.

▶ 이메일 제목은 아래와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 ex) [Customer Product Team-Internship] - 김링글

 

Step2. 1차 Resume & 과제 기반 인터뷰

▶ 지원하신 포지션 관련된 과제를 수행하신 후, Resume 및 해당 과제의 문제 해결 능력 방식에 대해 여쭤보는 자리입니다.

- 입사 후 실제로 함께 일하실 팀 총괄 및 팀원 분들과 진행합니다.

 

Step3. 2차 GREAT 관점 인터뷰

▶ 링글 인재상인 GREAT 관점을 기반으로 지난 경력과 경험에 대해 나누는 자리입니다.

- 소속 팀뿐만 아니라 협업이 많은 타 팀 분들과 함께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