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빅데이터 기반 채권 관리 플랫폼 법률 사무원 및 전화 상담사 채용 - 채권도시 법률사무소
  • 작성일자2024-09-30 16:14:00
  • 조회수27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법무·법률, 사무·행정, 서비스,

모집요강

[기업 소개]

당사는 낙후된 채권 관리 사업에서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는 스타트업이며,  빅데이터 및 AI 기반의 부실 채권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 미납금 관리와 채권 회수를 전문으로 하는 전화 상담 뿐 아니라 채무자와 채권자의 관계를 중재하면서도 빅데이터 및 AI기반으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가교 역할을 수행합니다.


[담당업무]

- 일반 송무업무

1. 법원 제출용 법률관련 문서 작성

2. 전자소송 진행 및 운영

3. 서류 발급을 위한 주민센터, 우체국 방문

4. CS 고객상담 및 관리

5. 서류 복사 및 스캔 

- 고객과의 전화 상담을 통해 미납금 회수 및 채권 관리 업무 수행

- AI/데이터 기반으로 미납 고객의 상환 가능성 평가 및 맞춤형 상환 계획 수립

[필수 자격 요건]

- 채권 설계 운영 매뉴얼 작성 및 시스템 설계에 관심이 있는 자

- 고객 서비스 또는 콜센터 근무 경험 (1년 이상 선호)

- 뛰어난 의사소통 및 협상 능력

-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 (MS Office 및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 능숙자)

- 긍정적인 태도와 높은 책임감


[우대 사항]

- 법학 전공 및 법률사무원 경력 우대

- 채권 관리 업무 경험자 우대

- 금융권, 채권 관리 분야에서의 경력

- 스트레스 관리 및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자

[지원 방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recruit.creditncityc@gmail.com)로 제출

- 제출 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