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2024 펄어비스 채용연계형 테크 인턴십 (~9/2) - 펄어비스
- 작성일자2024-08-20 18:27:00
- 조회수17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인턴 무관 기타 무관 전체 IT·인터넷·통신·전산, 미디어·방송·언론, 디자인·문화예술, 기획·전략,
모집요강
2024 펄어비스 채용연계형 테크 인턴십
펄어비스는 전 세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검은사막 IP와 붉은사막, 도깨비, 플랜 8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세계 최고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꿈,
우리와 함께 그 꿈을 이뤄나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일정 및 전형
✅ 모집분야
· 게임플레이, AI, 캐릭터&애니메이션, 렌더링, 게임플랫폼, DBA, 데이터분석, 게임디자인
✅ 지원대상
· 졸업자, 졸업 예정자, 최근 6개월 내 펄어비스 채용에 지원한 이력이 없는 분
(인턴십 기간부터 Full-Time 근무가 가능한 분)
✅ 접수방법
·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https://www.pearlabyss.com/ko-KR/Company/Careers/NoticeDetail?_masterNo=33)
✅ 주요일정
· 서류 모집 : 8월 19일(월) ~ 9월 2일(목) 13시
· 서류 결과 발표 : 9월 6일(금) 19시
· 인적성 전형 : 9월 7일(토) ~ 9월 10일(화)
· 직무 테스트 : 9월 10일(화) 17시
· 면접 : 9월 20일(금)부터 개별 진행
· 합격자 발표 : 9월 30일(금) 17시
· 인턴십 기간 : 10월 7일(월) ~ 11월 29일(금)
※ 전형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형절차
서류 전형 ▶ 필기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발표 ▶ 인턴십(8주)
※ 직무 테스트는 9월 10일(화) 17시에 진행 됩니다.
직무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서류 통과자 발표 시 개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석/박사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는 서류 PASS로 진행됩니다.
※ 지원 직무와 관련 전공인 경우에만 석/박사 학위가 인정됩니다.
✅ 모집부문
#게임디자인
포지션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게임디자인 (게임기획) | 담당업무 - 캐릭터 액션, 몬스터 AI, 퀘스트 설정 및 대사, 아이템 제작 등 게임디자인에 관련된 모든 실무 | |
자격요건 - 오픈월드와 RPG를 좋아하며, 해당 장르 게임을 최소 10개 이상 클리어해보신 분 - 현재도 매일 2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게임이 있으신 분 | ||
우대사항 - 2회차 플레이를 완료한 게임이 2개 이상이신 분 - 하나의 게임을 휴식기 없이 오랜 시간 플레이하신 분 - 고전 게임을 많이 즐겨보신 분 |
#엔지니어링
포지션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게임플레이 | 담당업무 - 게임플레이 개발 및 유지보수 | |
자격요건 - C++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 게임 개발에 필요한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 ||
우대사항 - 프로그래밍을 즐기시는 분 -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완성 겸험이 있으신 분 | ||
AI | 담당업무 - 게임내 NPC AI 패턴을 기술하는 스크립트 유지 / 보수 - 상황별 경로탐색 알고리즘 개발 및 최적화 | |
자격요건 - C++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 게임 내의 NPC들의 AI 구현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분 | ||
우대사항 - Dijkstra / A* / JPS 등 경로탐색 알고리즘 구현 경험이 있으신 분 - 재귀 / 반복문을 활용한 코드에 익숙하신 분 - 인터프리터 구조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
캐릭터 & 애니메이션 | 담당업무 - 게임엔진 구성요소 개발, 개선 및 최적화 - 캐릭터 컨트롤 / 애니메이션 / 물리 시뮬레이션 | |
자격요건 - C++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 새로운 기술이나 아이디어 적용에 적극적이신 분 | ||
우대사항 - 캐릭터 움직임 / 렌더링 / 컨트롤에 관련된 구현 경험이 있으신 분 - 수치적 계산, 시뮬레이션 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수학, 물리 등 공학적 지식이 탄탄하신 분 | ||
렌더링 | 담당업무 - 게임엔진 구성요소 개발 및 개선 - 코어시스템, 실시간 렌더링 - 멀티플랫폼 포팅 및 최적화 | |
자격요건 - C++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 새로운 기술이나 아이디어 적용에 적극적이신 분 | ||
우대사항 -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구현 경험이 있으신 분 - 하드웨어 아키텍처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수학, 물리 등 공학적 지식이 탄탄하신 분 | ||
게임플랫폼 | 담당업무 -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제반 시스템(빌드 자동화, 코드 관리 등) 개발 및 유지 보수 - 배포 및 서비스에 필요한 툴과 기능 개발, 내부 툴 개발 | |
자격요건 - C / C++ 프로그래밍 언어 기본기 & 개발 경험 - 새로운 기술 및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 - 게임 서비스를 위한 기반 시스템에 흥미가 있으신 분 | ||
우대사항 - 다양한 개발 분야와 프로그래밍을 즐기시는 분 - 게임엔진 개발과 다른 프로그래밍 개발에도 관심이 많으신 분 | ||
DBA | 담당업무 -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운영(트러블슈팅) - 데이터베이스 테이블/SP 개발/버전관리 및 패치 - 데이터베이스 성능 최적화(튜닝) - 각종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및 운영 - 기술 및 운영 부서 요청사항 지원 | |
자격요건 - 초급의 T-SQL 활용 능력이 있는 분 - 초급의 SQL Server 운영 능력이 있는 분 -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문제의 핵심을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
우대사항 -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의 레벨과 장비 수준이 높은 모험가 - 게임에 대한 애정이 있는 분 - DB 관련 업무 /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 소프트웨어 개발 사이클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 ||
데이터 분석 | 담당업무 - 머신러닝을 활용한 예측 모형 개발 - BI 시스템 및 분석 서비스 개발 -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데이터 추출 및 분석 | |
자격요건 - SQL을 이용한 데이터 추출 및 처리 - R, 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 논리적 사고에 기반한 문제 해결 능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주도적으로 분석가설을 세우고 검증해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능력 | ||
우대사항 - 통계 관련 지식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경험하신 분 -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고 있으면 이해도가 높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