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에코마케팅] 기획하는 디자이너 주니어/시니어 경력 채용 - 에코마케팅
  • 작성일자2024-03-26 19:53:00
  • 조회수3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경력 기타 무관 전체 디자인·문화예술, 마케팅·광고·홍보,

모집요강





에코마케팅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에코마케팅에서 제2의 안다르와 같은 탁월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 그 브랜드의 CEO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서 한계 없이 성장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지금, 에코마케팅에 지원하세요! 


*비즈니스 부스팅이란?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기업가치를 높이는 사업모델 (자세히 보러가기)



기획하는 디자이너는,

업계 TOP 클라이언트 및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주요 업무]

  •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디자인
  •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분석된 데이터의 이해 및 인사이트 도출을 바탕으로 광고 성과 개선
  • 자사몰 내 콘텐츠 디자인 (상세 페이지, 썸네일, 배너 등)


[지원 자격]

  • 1년 이상 디지털 광고 디자인 경력이 있는 분
  • Photoshop 활용 능력 '상'이신 분
  • 기획부터 제작까지 디자인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분
  • 마케팅 및 광고 기획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본인의 생각을 말과 글로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 직접 기획/제작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장시켜 본 경험이 있는 분
  • 브랜드를 키워가는 프로젝트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디자인 관련 전공자(시각디자인/제품(산업)디자인 등 무관)


[전형 구분]

  • 주니어 경력 : 1~2년 이하의 유관 경력 보유자
  • 시니어 경력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 보유자


[급여사항]

  • 주니어 경력 : 초봉 3,500만원
  • 시니어 경력 : 경력에 따라 처우 협의 진행


[근무조건]

  • 정규직(수습기간 최대 3개월)
  • 근무지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에코마케팅
  • 업무시간 : 주 5일, 10:00 ~ 19:00



함께하게 될 팀은,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디자이너'는 디자인과 마케팅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포지션으로 

업계 TOP 클라이언트와 안다르, 클럭, 몽제 등 자사 브랜드에 필요한 디자인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디자이너입니다.


다양한 경력과 주특기를 가진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디자이너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전략 기획을 통해 사람들이 반응하고, 설득력 있는 '디자인'을 제작하며

단순한 제작뿐만 아니라 직접 기획 단계에 참여하여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압도적 매출 성장을 만들어 내고 싶은 분은

에코마케팅 '기획하는 디자이너'로 지원하세요!


👉 에코마케팅 디자인팀(DC팀)의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함께할 동료에게,


"기획? 디자인? 에코에서는 다 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기획에 목 마른 디자이너였어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에서 일하고 싶었죠. 에코마케팅에서는 기획과 디자인 역량을 모두 기를 수 있어서 좋아요. 최고의 마케터분들과 기획 회의에 참여하며 브랜딩 전략을 세우고, 전략에 맞는 디자인과 카피를 제작하는 과정이 가장 재미있죠.

- 에코마케팅 디자이너 Soo 인터뷰

                                                                                        

 

‘고객들의 반응은 어떨까? 나 잘 하고 있는걸까···’ 

더 이상 제가 만들어낸 작업물의 성과를 알 수 없어 막막해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대신 소비자의 행동과 심리를 실시간 데이터로 확인하며 사람들이 더욱 더 열광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죠. 고객사의 성장과 함께 디자이너로서의 제 역량도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 에코마케팅 디자이너 Jane 인터뷰


👉 "디자이너가 기획하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요?", 브랜드의 큰 그림을 그리는 디자이너 

👉 "에코마케팅에서 3년, 어떠셨나요?", 이직을 고민하는 디자이너들에게



채용 프로세스는,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지원 서류 : 이력서(선택), 포트폴리오(필수), 본인의 수행 업무 및 기여도는 꼭 기재해주세요. 
  • 지원 서류(포트폴리오) 안내 및 참고 사항
  1. 웹 링크(구글 드라이브, 노션 등)로 서류 제출 시, 접근 권한을 꼭 열어주세요.
  2. 본인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업물이 5개 이상 포함되어 있는 포트폴리오를 선호합니다.
  3. PDF 파일 형태로 제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면접 전형 시 면접 당일에 '실기 테스트'가 별도 진행됩니다.
  •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서류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대한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주니어/시니어 경력 전형 모두 동일한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 적합한 지원자 발생 시 서류접수 기간 중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최종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 : 2024년 4월 3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기타 문의 사항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모집 분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별도의 교통비, 면접비, 실기테스트 비용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에코마케팅 커리어 사이트 FAQ (https://echomarketing.career.greetinghr.com/)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외의 문의는 recruit@echomarketing.co.kr로 문의주시면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