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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변화대응사업단 전임연구인력 채용공고 - 교내채용
  • 작성일자2024-01-31 17:49:02
  • 조회수18
  • 담당부서기후변화대응사업단
  • 담당자윤예지 (02-910-6788)

모집요강

기후변화대응사업단 전임연구인력 채용공고문

 

1. 임용 분야 및 인원

  가임용분야: 환경정치 또는 경제, 기타 기후 변화 관련 전공

  나. 임용인원: 1 ~ 2

  다. 임용직종: 전임연구교수

  라. 세부자격기준: 연구교육 환산 경력이 4년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또는 이에 준하는 해당 분야 경력을 보유한 자 (교원경력 환산기준표 참조)

 

2. 임용자격

  가. 사립학교법(준용)및 본교 비전임교원 임용에 관한 규정에 의한 비전임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세부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다. 본교 교원 인사규정5(결격사유)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타 대학 소속 전임교원·전임연구원·초빙교원은 본교의 전임연구교수로 지원불가

 

3. (계약) 기간: 2024.03.01. ~ 2025.02.28.(사업 종료전까지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가능)

 

4. 채용일정

  • 채용 공고 기간: 2024. 02. 01.() ~ 02. 13.() 14시까지

  • 접수 기간: 2024. 02. 05.() ~ 02. 13.() 14시까지

  • 서류심사: 2024. 02. 14.()

  • 면접심사: 2024. 02. 16.() 진행 예정(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국외 체류시 Zoom 인터뷰 가능)

  ※ 합격자 발표 일자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5. 지원절차 및 방법: 국민대학교 교원 채용 웹사이트(https://prof.kookmin.ac.kr/nx/)에서 지원 및 접수(온라인)

  . 채용 분야 선택 및 로그인

    1) 전임교원 / 비전임교원 / 강사 탭 중 비전임교원 선택

    2) “243월 기후변화대응사업단 전임연구인력채용공고상세보기버튼 클릭

    3) 초빙학과, 초빙분야, 직급 및 하단 안내사항 등 확인 후 신규지원/로그인버튼 클릭

    4) 신규지원일 경우 신규지원(New Apply)” 버튼 클릭

    5) 성명, 생년월일,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Login)” 버튼 클릭

  . 지원서 입력(자기소개서 포함)

    1) 기본정보 탭 : 성명(영문), 성별, 휴대전화 및 국적 등 개인 기본정보 입력

    2) 학력 탭 : 관련 내용 입력 *해당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세부내용은 지원서 입력화면 및 3페이지 네모박스 참고)

    3) 경력 탭 : 관련 내용 입력 *해당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세부내용은 지원서 입력화면 및 3페이지 네모박스 참고)

    4) 강의경력 탭 : 관련 내용 입력 *해당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세부내용은 지원서 입력화면 및 3페이지 네모박스 참고)

   ※ 경력 사항(강의경력 포함) 입력 시 증명서(해당 기관 발급)로 증빙할 수 있는 내용만 입력

   ※ 강의경력 탭의 경우 강의경력이 있는 경우에만 작성

 

6. 임용예정자(서류심사 합격자) 추가정보 입력 및 필요서류 제출 *임용예정자에 한함

  가. 임용예정자 추가정보 입력

    1) 모든 임용예정자는 국민대학교 교원 채용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입력 기간(공지 예정) 내 추가정보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함(기존 본교 비전임교원 경력자·재직자 예외 없음)

    2) 임용예정자가 입력해야 하는 추가정보로는 주민등록번호, 주소, 급여계좌 정보, 증명사진 및 통장사본 업로드 등이 있으며, 추가정보 입력 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결격사유 조회용)의 동의·서약 절차가 같이 진행됨

  나. 임용예정자 필요서류 제출

    1) 제출서류 목록

       임용지원서 출력본

       임용지원 시 웹사이트에 업로드한 학력사항 증빙서류 원본

       임용지원 시 웹사이트에 업로드한 경력사항 증빙서류 원본(강의경력 포함)

       기본증명서(상세)

기본증명서란 등록 기준지, 개인의 성명, 생년월일, 국적 상실ㆍ취득 및 회복 따위가 기록된 공문서로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http://efamily.scourt.go.kr/index.jsp)에서 인터넷 발급 가능. 발급 시 일반/상세 중 상세주민등록번호 13자리 모두 표시선택하여 발급

       외국인등록증 및 여권 사본(외국인만 해당)

    2) 제출기한 및 제출처: 향후 별도 안내 예정

    3) 채용 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제출이 필요한 증빙서류는 사전 준비 요망

    4) 학위기 원본(원본대조 후 반환)을 제외한 최종합격자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7. 참고 및 유의사항

  • 비전임교원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본교가 공고한 충원 분야에 복수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시 전 분야의 지원을 취소함.

  •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임용예정자를 선발하지 않거나 선발인원을 조정할 수 있음.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지원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 허위·착오 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 등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 임용예정 통보 이후에라도 허위 사실 또는 허위서류가 발견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임용예정자의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에 따라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함.

  •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8. 문의

  • 기후변화대응사업단 비전임교원 채용 담당자 (02-910-6788. yyj9002@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