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교법인 세그루학원 동북초‧선덕고 신규교사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 시행계획 공고 - 세그루학원
- 작성일자2023-11-23 13:10:43
- 조회수4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교육·상담, 공무원·교원,
모집요강
1 |
| 선발 예정 과목 및 선발 예정 인원 |
분야 | 선발 과목 | 선발인원 | 표시 과목 | 비 고 |
초등교사 (동북초등학교) | 초등 | 3 | 초등 | 2024.03.01. 임용 예정 |
중등교사 (선덕고등학교) | 물리 | 1 | 물리, 과학(물리) | |
생물 | 1 | 생물, 과학(생물) | ||
지구과학 | 1 | 지구과학, 과학(지구과학), 과학(지학) | ||
정보•컴퓨터 | 1 | 정보‧컴퓨터, 전자계산 | ||
| 계 | 7 |
|
◦응시원서 접수 기간: 2023.11.27.(월) 08:00 ~ 2023.11.29.(수) 16:00 (3일간)
- 접수 기간 내에는 24시간 접수하며, 접수 마감일(11.29.(수))은 16:00까지 접수합니다.
◦응시원서 접수 사이트 : 진학어플라이 일반접수 사이트(https://enter.jinhakapply.com/)
※ [학교법인 세그루 학원] 검색 후 해당 원서 작성 페이지 접속
※ 응시원서 접수 기간(11월 27일(월) 8:00 ~ 11월 29일(수) 16:00)에만 접속 및 작성 가능
◦사진 등록 시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가로 3.5cm×4.5cm, 여권용 컬러 증명사진으로 함.
◦구체적인 응시원서 접수 방법은 응시원서 접수 기간 중 선덕고등학교 및 동북초등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수험표 출력 : 진학어플라이 (https://enter.jinhakapply.com/)
◦문의: 동북초등학교 행정실 인사담당자 (02)993-0116
선덕고등학교 행정실 인사담당자 (02)998-0927
8 | 제출서류 |
◦응시자 전원
(온라인 입력 제출 : 진학어플라이 https://enter.jinhakapply.com/ )
1) 응시원서
2) 자기소개서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1차 시험 합격자 (서류 제출)
제출처 | 초등-동북초등학교 행정실, 중등-선덕고등학교 행정실 |
제출기간 및 시간 | 2023.12.05.(화) ~ 12.08.(금) (09:00~ 16: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2023.12.09.(토) (09:00~ 13:00) |
1) 교원자격증 사본 1부(졸업 예정자 : 교원자격취득 예정증명서 1부)
2)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부
3) 대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4) 대학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5)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6)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이 있는 해당자만 제출) 1부
7)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1부
8)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증서(3급 이상) 사본 1부
인증 등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국사편찬위원회) 3급 이상 인증서 ※ 3급이상 : 인정등급 체계 개편(제47회, 2020. 6. 27.)전에 취득한 고급(1,2급) 및 중급(3급) 성적과 인정 등급 체계 개편 후 취득한 심화(1,2,3급) 성적 인정 범위: 한국사 과목의 시험을 대체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성적 인정 기간 폐지(기존 5년 제한 성적 인증, 기간 폐지) ※ 제6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 발표일: 2023. 11. 3. (금) 예정 |
◦최종 합격자 (해당 학교에서 개별 안내)
1) 채용신체검사서
2) 신원진술서
3)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4) 마약·대마·항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의사진단서 등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1차 시험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로 제한함. (단, 교원자격증은 예외)
◦마약·대마·항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의사진단서는 1차 시험일(12월 2일) 이전에 받아두시기를 권장합니다.
9 |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 제출 방법 |
◦응시원서 기재사항 : [서식1], [서식2] 양식 참조
◦제출방법
1) 진학어플라이 (https://enter.jinhakapply.com/) 사이트의 접수 페이지에서 입력 제출
2) 기재사항과 관련내용을 반드시 미리 확인하여 시험 시행 공고문에 명기한 내용 및 절차에 따라 정확히 기재 후 제출함.
◦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1) 접수 시 지원자가 처리단계별 절차에 의하여 입력한 후 최종 확인을 하여야 하며, 접수
부주의로 인하여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을 경우에는 지원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2) 지원자는 응시원서 접수 기간에는 입력사항을 수정할 수 있으나, 접수 기간 종료 후에
는 수정이 불가함.
3) 응시원서의 기재사항이 고의 또는 과실 등으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되어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귀책사유이며 이로 인하여 불합격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