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팀 Administrator - 팀포지티브제로
- 작성일자2022-07-25 11:56:00
- 조회수8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인사·총무,
모집요강
Our Mission
‘We build a featuring platform where creators are empowered’
- 자기만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들을 위한 도시 모델인 ‘플라츠’를 기획·설계·운영합니다.
- 도시와 조화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빌딩 모듈(큐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유·무형의 공간을 매개로 창작자 혹은 단단한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장을 만듭니다.
-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서 관점을 확장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합니다.
‘Where Weird Plots Gather’
- 플라츠에 모인 사람들은 세상에 없는 것을 새롭게 창조하는 이들이 아닙니다. 삶에서 늘 마주하는 장면이라도 자기만의 관점으로 남들이 보지 못한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이처럼 플라츠가 생각하는 남다름(weird)은 세상을 비틀어 보는 위트에 가깝습니다.
- TPZ는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대중에게 소개하는 매개체로서 공간을 개발하고 F&B, 패션, 음악, 문화 등이 어우러진 브랜드, 매장, 빌딩을 기획, 운영합니다.
- 성수동을 중심으로 포지티브제로라운지, 보이어, 카페포제, 아러바우트, 스탠서울, 플라츠, 먼치스앤구디스 등을 운영한 노하우를 토대로 하나의 관점이 모여진 도시 플라츠를 만들어 나갑니다.
- 마스터리스, 금융사 협업을 통한 부동산 개발 등 다양한 형태의 파트너들과 함께 전략적 제휴를 맺는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합니다.
이 밖에 영역의 한계를 두지 않고 새로운 시각으로 크고 작은 다양한 실험을 함께 할 Administrator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경영지원 업무 (법인 서류 및 우편물 관리, 법인카드 및 개인경비 결산 등 경비관리, 인감 출납관리, 계약서 관리)
- 스타트업 지원 사업 행정 업무
- 유/무형 자산관리(PC, S/W, 전산소모품, 법인차량 등 구입 및 관리)
- 인허가, 법인등기 발급 등 관공서 대관 업무
- 각종 비품, 소모품 구매 관리
자격요건
- 자발적, 적극적인 업무 진행 능력 및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스타트업의 체계를 만들고, 효율화하는데 열정을 가지고 능동적이신 분
- 업무 확장에 있어 유연한 사고 및 적극성, 빠른 학습력을 가지신 분
- 성장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다양한 역할 수행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즉시 출근 가능한 분
혜택 및 복지
- 9시~10시 출근시간 선택 가능
- TPZ 브랜드 할인
- 점심 식대 제공
-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온/오프라인 교육, 세미나
- 업무 관련 도서 구매 지원
- Flex, Slack, Notion을 활용해 업무를 진행합니다.
- 정규직 포지션이며, 모든 신규 입사자는 TPZ와의 팀웍을 확인하는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 양식, 업무 경력 중심)
- PDF파일로 첨부해주시고, 제출 시 희망 연봉 및 연락처를 기재해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 : recruit@positivezer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