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의료원] 기간제계약직 전산직 채용 - 영남대학교의료원
- 작성일자2022-07-06 13:11:19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IT·인터넷·통신·전산,
모집요강
2022.08.01.자 기간제계약직(관리직) 전산직 채용 공고
1. 신규채용 현황
가. 신규채용 분야
직렬 | 직종 | 근무예정부서 | 채용인원 | 담당예정업무 | 근무형태 | 임용예정일 | 비고 |
관리직 | 전산직 | 전산개발·운영팀 | 0명 | • 전산처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관리 • 시스템 작업 지원 등 | • 주 40시간 근무 - 근무시간: 08:30~17:30 - 휴게시간: 12:00~13:00 • 업무에 따라 연장, 휴일, 야간근무가 발생될 수 있음 •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2022.08.01. | 1년 계약 |
나.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직렬 | 직종 | 근무예정부서 | 지원 자격 | 우대사항 |
관리직 | 전산직 | 전산개발·운영팀 |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전산 관련학과 졸업자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 관련 업무 경력자 - 이력서 경력사항 란에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반드시 기재 • 학부성적 우수자 • 기타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국가보훈대상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을 적용함 |
2. 지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2.07.05.(화) ~ 2022.07.11.(월) 23:59
• 영남대학교의료원 채용사이트(yumc.recruiter.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 방문 및 우편 접수 불가
※ 단, 의료원 사정에 따라 접수 방법이 변경될 수 있음
• 필수 자격 사항 온라인 이력서에 미기재시 서류 전형 불합격 처리
• 온라인 최종 <지원하기> 후에는 이력서 절대 수정 불가함
•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온라인 이력서 내역과 제출서류 상의 내역이 상이한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반드시 제출할 서류(학력, 경력, 면허 등)를 먼저 확인 후 이력서 작성 요망
• 의료원 내 타 채용과 중복 지원 시 불합격 처리함
(단, 타 채용에 지원하였으나, 불합격한 경우 지원이 가능함)
3. 제출서류
※ 온라인 지원 시 본인에게 해당되는 제출서류를 첨부[(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와 예방접종증명서는 예외]
가.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1부
• 편입 후 졸업한 자는 이전 학교 졸업증명서도 함께 제출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의 경우 대학교 졸업증명서도 함께 제출
나. 최종 학교 성적증명서(4.5만점 기준) 1부
• 대학(교) 성적증명서에 최종 석차 기재 요망 (석차가 나오지 않는 경우 이력서에‘0/0’으로 기재)
• 편입 후 졸업한 자는 이전 학교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의 경우 대학교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다.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병역 확인용, 남자 지원자에 한함)
라.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회사명(사업자등록증 상 명칭), 근무부서 및 담당직무가 구체적으로 명기
• 정규직, 비정규직(시간제, 인턴, 실습 등) 여부 반드시 표기 (정규직, 비정규직 여부가 표기되지 않은 경우 비정규직으로 간주함)
• 근무한 기관에서 발급한 경력(재직)증명서만 인정 [해당 사업주(대표자)의 직인 必]
(예시: 국민연금납입증명서, 건강보험가입내역서 등 불인정)
• 경력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경력만 이력서에 입력
• 증명서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인정하지 않음
• 학부 또는 석·박사 과정 중 참여한 실험·실습 등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아니함
마.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1부
바. 기타 이력서에 기재한 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1부 (해당자)
• 자격, 면허, 교육, 연수, 자원봉사 등
사.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 1부 (해당자)
아.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함)
• 건강검진기본법에 따라 일반검진기관으로 지정받은 의료기관 및 보건소에서 수검
• 검사항목: 기본검사 + B형간엽(항원항체), 홍역(항체), 수두(항체)
• 유효기간 내 검사서만 인정
자. 백일해 예방접종증명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함)
• 발급방법1: 정부24에서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 발급방법2: 예방접종도우미에서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 접종내역이 없는 경우 제출할 필요 없음
4. 전형 절차
지원서 접수 | | 서류 전형 | | 인성검사 | | 경영진면접 전형 | |
(공무원)채용 신체검사서 제출 | | 최종합격자 발표 |
|
|
|
|
|
※ 각 전형은 그 전 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전형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지원서 접수 | 2022.07.05.(화) ~ 2022.07.11.(월) 23:59까지 | 온라인 접수: 의료원 채용사이트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2.07.14.(목) 15:00 |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 |
온라인 인성검사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 2022.07.15.(금) 15:00 | 개인 PC 및 모바일로 응시 |
경영진면접 전형 대상자 발표 | 2022.07.19.(화) 15:00 |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 |
경영진면접 전형 | 2022.07.22.(금) 15:00~ | [대면]응급센터 4층 1회의실 또는 [비대면(화상)] 개인 PC 또는 모바일 |
최종합격자 및 후보자 발표 | 추후 공지 |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 |
임용예정일 | 2022.08.01.(월) |
※ 상기 전형 일정 및 장소 등은 우리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는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를 원칙으로 함
※ 지원 자격 부적격자 또는 제출서류 미제출자 및 인성검사 미응시자는 불합격 처리함
※ 면접 전형 참석 시 반드시 본인 신분증 지참
6. 비대면(화상)면접 안내
가. 목적: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따른 지원자의 면접 전형 기회를 동등하게 부여하기 위함
나. 제출서류
※ 제출방법: 인사팀 담당자 E-mail(duhee716@ymc.yu.ac.kr) 제출
• 신분증 사본(사전점검 시 본인 확인을 위해 화면에 신분증 제시)
• 비대면(화상)면접 신청서 (붙임 1. 참조)
• 격리 통지서 (격리대상자, 격리기간, 격리장소가 명확히 명시)
• 비대면(화상)면접 보안 서약서 (붙임 2. 참조)
다. 비대면(화상)면접 대상자 기본 수칙
• 면접 장면의 녹화·촬영, 면접 내용 유출 금지
• 독립된 공간에서 화상면접 응시 (카페 등 공용 공간에서 접속 시 면접 불가)
• 단독으로 면접 응시 (응시자 외 인원이 확인될 경우 면접 중지 및 불합격 처리)
• 사전점검 시 환경점검 필수 및 환경 미충족 시 면접 불가
라. 비대면(화상)면접 사전점검
• 일시: 면접 시작 전 별도 통보
• 플랫폼: ZOOM앱
• 본인 확인을 위하여 화면에 신분증 제시
• 상호 의사소통을 위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점검
마. 비대면(화상)면접 진행 절차
• 지원자의 코로나19 확진 및 자가격리 통보 사실 여부 확인
• 비대면(화상)면접 신청서 및 보안 서약서 수리
• 신청서가 접수된 지원자에 한하여 비대면(화상)면접 실시
• 경영진면접 전형일의 대면면접 시작 전 또는 종료 후 순차적으로 1명씩 진행
• 플랫폼: ZOOM앱
• 초대링크
- (면접)회의 ID 및 PW 부여
- 지원자의 갑작스러운 통신 오류 등 접속 끊김 발생 시 가장 마지막 순번으로 면접순서 변경
- 환경 재정비 후에도 화상면접 응시가 불가능할 경우 불합격 처리
7. 유의사항
가.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미제출 및 자격 미달인 경우 불합격 처리함
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제1항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서류를 받을 수 있음
(단, 채용서류를 우편물로 반환받는 경우 채용서류의 반환장소는 채용서류에 기재된 구직자의 주소지로 함)
다. 이력서에 입력한 내용과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라. 지원 중 입력방법 및 입력내용 오류로 인하여 전형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마. 증빙서류가 미제출 되었거나, 온라인 이력서와 상이할 경우, 응시자격요건에 맞지 않을 시 불합격 처리함
바. 이력서 작성 및 제출 시 미기재한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한 경우라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경력(재직)증명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으면 불인정함)
사. 최종합격자는 신원조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 우리 의료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아. 최종 합격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합격을 포기할 경우 반드시 합격포기서를 제출(의료원 양식 제공)
자. 후보자의 경우 임용예정일 전 최종합격자의 합격포기에 따라 결원이 발생하는 경우 합격자로 전환될 수 있으며,
임용예정일까지 미임용 시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함
차. 의료원 사정으로 인해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무시간, 근무형태, 출퇴근 및 휴게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
카.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타. 위에 기재가 없는 사항은 당 의료원 인사규정에 따름
8. 문의처: 영남대학교의료원 사무처 총무부 인사팀(☎ 053-620-4633, 4634)
*별도 양식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