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영남대학교의료원] 기간제계약직 전산직 채용 - 영남대학교의료원
  • 작성일자2022-07-06 13:11:19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IT·인터넷·통신·전산,

모집요강

2022.08.01.자 기간제계약직(관리직) 전산직 채용 공고

1. 신규채용 현황

가. 신규채용 분야


직렬

직종

근무예정부서

채용인원

담당예정업무

근무형태

임용예정일

비고

관리직

전산직

전산개발·운영팀

0명

• 전산처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관리

• 시스템 작업 지원 등

• 주 40시간 근무

- 근무시간: 08:30~17:30

- 휴게시간: 12:00~13:00

• 업무에 따라 연장, 휴일, 야간근무가 발생될 수 있음

•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22.08.01.

1년 계약


나.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직렬

직종

근무예정부서

지원 자격

우대사항

관리직

전산직

전산개발·운영팀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전산 관련학과 졸업자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관련 업무 경력자

이력서 경력사항 란에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반드시 기재

• 학부성적 우수자

• 기타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국가보훈대상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을 적용함


2. 지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2.07.05.(화) ~ 2022.07.11.(월) 23:59

• 영남대학교의료원 채용사이트(yumc.recruiter.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 방문 및 우편 접수 불가

※ 단, 의료원 사정에 따라 접수 방법이 변경될 수 있음

필수 자격 사항 온라인 이력서에 미기재시 서류 전형 불합격 처리

• 온라인 최종 <지원하기> 후에는 이력서 절대 수정 불가함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온라인 이력서 내역과 제출서류 상의 내역이 상이한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반드시 제출할 서류(학력경력면허 등)를 먼저 확인 후 이력서 작성 요망

• 의료원 내 타 채용과 중복 지원 시 불합격 처리함

(단, 타 채용에 지원하였으나, 불합격한 경우 지원이 가능함)

3. 제출서류

※ 온라인 지원 시 본인에게 해당되는 제출서류를 첨부[(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와 예방접종증명서는 예외]

가.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1부

• 편입 후 졸업한 자는 이전 학교 졸업증명서도 함께 제출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의 경우 대학교 졸업증명서도 함께 제출

나. 최종 학교 성적증명서(4.5만점 기준) 1부

• 대학(교) 성적증명서에 최종 석차 기재 요망 (석차가 나오지 않는 경우 이력서에‘0/0’으로 기재)

• 편입 후 졸업한 자는 이전 학교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의 경우 대학교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다.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병역 확인용, 남자 지원자에 한함)

라.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

회사명(사업자등록증 상 명칭), 근무부서 및 담당직무가 구체적으로 명기

정규직비정규직(시간제인턴실습 등여부 반드시 표기 (정규직, 비정규직 여부가 표기되지 않은 경우 비정규직으로 간주함)

근무한 기관에서 발급한 경력(재직)증명서만 인정 [해당 사업주(대표자)의 직인 ]

(예시국민연금납입증명서건강보험가입내역서 등 불인정)

경력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경력만 이력서에 입력

증명서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인정하지 않음

학부 또는 석·박사 과정 중 참여한 실험·실습 등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아니함

마.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1부

바. 기타 이력서에 기재한 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1부 (해당자)

• 자격, 면허, 교육, 연수, 자원봉사 등

사.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 1부 (해당자)

아.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함)

• 건강검진기본법에 따라 일반검진기관으로 지정받은 의료기관 및 보건소에서 수검

• 검사항목: 기본검사 + B형간엽(항원항체), 홍역(항체), 수두(항체)

• 유효기간 내 검사서만 인정

자. 백일해 예방접종증명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함)

• 발급방법1: 정부24에서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 발급방법2: 예방접종도우미에서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 접종내역이 없는 경우 제출할 필요 없음

4. 전형 절차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성검사

경영진면접 전형

(공무원)채용

신체검사서 제출

최종합격자 발표


※ 각 전형은 그 전 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전형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

2022.07.05.(화) ~ 2022.07.11.(월) 23:59까지

온라인 접수: 의료원 채용사이트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2.07.14.(목) 15:00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

온라인 인성검사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 2022.07.15.(금) 15:00

개인 PC 및 모바일로 응시

경영진면접 전형 대상자 발표

2022.07.19.(화) 15:00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

경영진면접 전형

2022.07.22.(금) 15:00~

[대면]응급센터 4층 1회의실 또는

[비대면(화상)] 개인 PC 또는 모바일

최종합격자 및 후보자 발표

추후 공지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

임용예정일

2022.08.01.(월)



※ 상기 전형 일정 및 장소 등은 우리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는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를 원칙으로 함

※ 지원 자격 부적격자 또는 제출서류 미제출자 및 인성검사 미응시자는 불합격 처리함

※ 면접 전형 참석 시 반드시 본인 신분증 지참

6. 비대면(화상)면접 안내

가. 목적: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따른 지원자의 면접 전형 기회를 동등하게 부여하기 위함

나. 제출서류

※ 제출방법: 인사팀 담당자 E-mail(duhee716@ymc.yu.ac.kr) 제출

• 신분증 사본(사전점검 시 본인 확인을 위해 화면에 신분증 제시)

• 비대면(화상)면접 신청서 (붙임 1. 참조)

• 격리 통지서 (격리대상자, 격리기간, 격리장소가 명확히 명시)

• 비대면(화상)면접 보안 서약서 (붙임 2. 참조)

다. 비대면(화상)면접 대상자 기본 수칙

• 면접 장면의 녹화·촬영, 면접 내용 유출 금지

• 독립된 공간에서 화상면접 응시 (카페 등 공용 공간에서 접속 시 면접 불가)

• 단독으로 면접 응시 (응시자 외 인원이 확인될 경우 면접 중지 및 불합격 처리)

• 사전점검 시 환경점검 필수 및 환경 미충족 시 면접 불가

라. 비대면(화상)면접 사전점검

• 일시: 면접 시작 전 별도 통보

• 플랫폼: ZOOM앱

• 본인 확인을 위하여 화면에 신분증 제시

• 상호 의사소통을 위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점검

마. 비대면(화상)면접 진행 절차

• 지원자의 코로나19 확진 및 자가격리 통보 사실 여부 확인

• 비대면(화상)면접 신청서 및 보안 서약서 수리

• 신청서가 접수된 지원자에 한하여 비대면(화상)면접 실시

• 경영진면접 전형일의 대면면접 시작 전 또는 종료 후 순차적으로 1명씩 진행

• 플랫폼: ZOOM앱

• 초대링크

- (면접)회의 ID 및 PW 부여

- 지원자의 갑작스러운 통신 오류 등 접속 끊김 발생 시 가장 마지막 순번으로 면접순서 변경

- 환경 재정비 후에도 화상면접 응시가 불가능할 경우 불합격 처리

7. 유의사항

가.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미제출 및 자격 미달인 경우 불합격 처리함

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제1항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서류를 받을 수 있음

(단, 채용서류를 우편물로 반환받는 경우 채용서류의 반환장소는 채용서류에 기재된 구직자의 주소지로 함)

다. 이력서에 입력한 내용과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라. 지원 중 입력방법 및 입력내용 오류로 인하여 전형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마. 증빙서류가 미제출 되었거나, 온라인 이력서와 상이할 경우, 응시자격요건에 맞지 않을 시 불합격 처리함

바. 이력서 작성 및 제출 시 미기재한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한 경우라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경력(재직)증명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으면 불인정함)

사. 최종합격자는 신원조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 우리 의료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아. 최종 합격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합격을 포기할 경우 반드시 합격포기서를 제출(의료원 양식 제공)

자. 후보자의 경우 임용예정일 전 최종합격자의 합격포기에 따라 결원이 발생하는 경우 합격자로 전환될 수 있으며,

임용예정일까지 미임용 시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함

차. 의료원 사정으로 인해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무시간, 근무형태, 출퇴근 및 휴게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

카.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타. 위에 기재가 없는 사항은 당 의료원 인사규정에 따름

8. 문의처: 영남대학교의료원 사무처 총무부 인사팀(☎ 053-620-4633, 4634)



*별도 양식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