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22년 계약직 직원 공개채용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작성일자2022-05-16 13:08:36
  • 조회수2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사무·행정,

모집요강


계약직 직원 공개채용 공고

산업계 기술개발 지원기관인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기술혁신을 선도할 유능하고 창의적인 인재를 가족으로 모십니다.

□ 모집요강


구분

채용분야

담당업무

인원

지원자격

근무지

일반

행정

․정부사업 운영관리 지원

․교육 및 회원관리 업무 지원

․조사 및 자료발간 업무 지원

8명

․해당 채용분야

경력 1년 이상인 자

서울

전산

행정

․전산 관리 및 홈페이지 유지보수

1명

직업

상담사

․진로 및 취업상담

3명

․취업상담 경력 1년 이상인 자

․직업상담사 국가 자격증

2급 이상 소지자

12명

※ 채용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 일반행정 분야의 경우 채용 후 업무적합도를 고려하여 부서 배치

※ 근무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최대 2년 이내(중간 평가를 통해 계약 종료 가능)

※ 적격자가 없을 경우 미채용 할 수 있음

※ 응시인원이 채용 예정인원 미달시에도 전형은 예정대로 진행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규정한 취업지원대상자(보훈 등)는 법률에

의거하여 각 전형별 가점 5점 또는 10점 부여 * 일반행정 분야에 한함


○ 공통자격요건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부정합격으로 임용 취소, 파면 또는 해임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한 자

- 본회 인사규정 제15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우대사항: 법률에 근거한 취업지원대상자(보훈 등) 경우 관련법령에 근거 가점 부여

- 가점이 중복될 경우 지원자에게 유리한 하나를 적용함

□ 급여 및 복리후생: 급여는 본회 규정에 의하며, 복리후생은 정규직과 동일

□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전형내용

일정(안)

비고

(1차) 서류전형

입사지원서 접수

5. 16(월) ∼ 5. 31(화)

5배수 이내

선발

1차 합격자발표

6. 10(금)

(2차) 면접전형

면접

6. 16(목)

채용인원의 1배수

선발

최종 합격자 발표

6. 17(금)

신체검사

6. 22(수)

출 근

6. 23(목)

-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전형단계별 결과 및 일정에 대해서는 E-mail 및 SMS로 통지합니다.

□ 지원방법

○ 접수방법: 본회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홈페이지(www.koita.or.kr) 협회소개(협회소식) → 공지사항 →‘채용’키워드 검색

○ 접수기한: ’22. 5. 16(월) ∼ 5. 31(화), 17:00까지(이후 접수 불가)

○ 문 의 처: 02)3460-9053 / hkseo@koita.or.kr

□ 제출서류

○ 입사지원시: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온라인 양식)

○ 필기전형 합격자: 경력증명서 * 직업상담사 분야는 자격증 사본 포함

* 제출서류는 자격요건, 진위여부 확인용으로 활용되며 심사위원에게는 미제공

○ 최종 합격 후 입사시: 증빙서류 원본 및 기타 필수 구비서류(개별안내)

□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작성 단계에서 요구되는 기본항목을 제외하고는 서류(자기소개서) 및 면접 과정에서 아래 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신상정보 기재 금지

- 성별, 신앙, 이름, 연령(출생년도), 출신학교명, 혼인·임신, 출신지역, 직계 존비속 및 형제 자매의 신상정보 등 * 경력회사명직위 등은 모두 기재 가능

※ 블라인드 채용 위반, 불성실 작성, 공정성 위반시 ‘0’점 처리 함

(입사지원서 작성 유의사항 참고)

○ 최종 채용후보자는 신체검사(비용 협회부담)를 실시

○ 입사지원서 기재 내용 진위여부 확인 결과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취소

○ 최종 합격자는 임용(예정)일까지 정상 출근(근무) 가능하여야 함


※ 본회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oita.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양식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