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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파워코리아] 밀리켄디자인잉크(Office Admin) 채용 공고 - 밀리켄디자인인크
  • 작성일자2022-05-04 11:39:04
  • 조회수2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재무·회계, 사무·행정,

모집요강




맨파워그룹코리아는(ManpowerGroup Korea)는 20년 이상의 국내경험과 우수한 글로벌시스템이 결합되어 1999년 합작법인이 설립되었으며 2005년 100% 외국계 법인으로 거듭났습니다. 헤드헌팅, 채용대행, 파견, 아웃소싱, 아웃플레이스먼트, HR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국적기업과 대기업을 중심으로 약 900여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을 비롯 부산, 경기(수원, 이천), 광주, 중부(대전), 경북(대구), 경남(창원), 제주 8개 지사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 맨파워 지사들 간의 활발한 업무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다양한 해외 Client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외국계 제조/화학기업 Milliken (밀리켄디자인잉크https://www.milliken.com/en-us/)

밀리켄앤컴퍼니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스파탄버그에 본사를 두었으며, 1865년부터 사람들의 삶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탐구해 온 혁신적이고, 산업적으로 다각화된 제조 회사입니다.
 전문 화학 제품, 바닥 덮개, 성능 재료를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에 걸친 전문 지식을 갖춘 밀리켄은 사람들의 삶에 진정한 가치를 더하고, 건강과 안전을 개선하고, 우리의 세상을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Milliken은 "지식 기반" 투자를 위한 길을 오랫동안 주도해 왔으며 100개 이상의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200개 이상의 미국 특허와 5,000개 이상의 특허를 축적했습니다. Milliken은 연구 기술, 혁신,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적인 리더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 근무형태 : 맨파워그룹코리아(https://manpower.co.kr/)에서 고용되어 milliken 에서 근무하시는 파견계약직입니다.

(경력증명서에는 실제 근무지 milliken 근무기간이 기재됩니다발급처 맨파워그룹코리아)


** 서류마감일 없이 적합한  순서대로 인터뷰/입사 진행하고 있으니 빠른 지원 바랍니다.




* 추후 외국계 기업 지원 시, reference check 가능


JOB SUMMARY:

The office administrator position reports to the Sales Director of Milliken Chemical division based in Seoul, Korea. He/she provides day to day office administration support to the business teams.


KEY RESPONSIBILITIES:

• Request payment for the office related Invoices weekly basis -office lease, rentals, cleaning, accounting, legal consulting etc.

• Reclaim the Period Petty cash report for office managing.

• Quarterly submit the VAT records and refund the tax.

• Insurance renewal for office Asset Insurance & Business Liability every year.

• Renewal Medical checkup and alert the mandatory subjects. 

• Inform the Year-end tax adjustment, Holiday notice.

• Business name card printing and making templates.

• Arrange the Korea office gatherings. 

• Clear the importation– Submit sample exemption statement and Pay taxes.

• Order office supplies include equipment, refreshment.

• Update the Korea COVID-19 status to HR 

• Onboarding Preparation for new employee of all divisions

1) Set up IT device (Laptop, Desk Phone, iPhone)

2) Get entrance and parking access, Desk, Stationeries

3) Introduce expense system, leave request, medical checkup

• Undertake other work assigned by the supervisor.



- 대졸이상

- 신입 가능 (파트타이머, 인턴 등 유관 업무 경험자 우대)

- 업무상 영어 활용 가능 (can read, write, and speak workable English)

- MS Office 활용 가능


- 근무형태: 맨파워 소속 계약직 1년 (수습 6개월, 업무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 근무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23층 (밀리켄디자인인크, 한국지점)

- 근무시간: 09:00 ~18:00 (주 5일 근무/휴게시간 1시간)

- 급여: 월 225만원 (세전)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퇴직금, 경조금, 생일/명절선물 등





- 1차 서류 전형

(서류마감일 없이 적합한 분 순서대로 인터뷰/입사 진행하고 있으니 빠른 지원 바랍니다.)
- 2차 면접 전형




- /영문 이력서  국문 자기소개서 제출 (자유 MS-Word 양식 가능)

- 이메일 지원: rosie.nam@manpower.co.kr

- 파일명 : ‘MOA_OOO(지원자 본인 성함)’으로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 남성민
- 이메일 : rosie.nam@manpower.co.kr
- 연락처 : 02-6420-0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