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CX(Customer Experience) Foundation Internship - 뱅크샐러드
  • 작성일자2022-01-10 11:02:00
  • 조회수2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인턴 무관 기타 무관 전체 리서치·조사·통계,

모집요강

뱅크샐러드 CX(Customer Experience) Foundation Internship


고객과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감동스토리를 만들어나가실 CX Foundation 인턴 팀원을 모십니다.

고객이 뱅크샐러드를 만나는 여정을 A부터 Z까지 탐색하여 개선하고 혁신하는 최고의 성장 경험을 선물해드립니다.


조직 소개


뱅크샐러드는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개인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 우리 사회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바꿉니다.


우리는 온전히 '사용자 관점'으로 디자인된 데이터 서비스와 데이터 활용 도구들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뱅크샐러드로 연결하고, 결합하고, 활용하여 세상에 없던 자신만의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나아가 우리 삶의 생산성과 효율성, 편의성을 증가시키고 정보 주체의 더 나은 의사결정을 도와줍니다.


우리는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오늘날 디지털 혁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이 되리라 믿습니다. 개인과 사회가 데이터로 더 밀접하게 연결되는 것을 도와 개인의 합리적 의사결정으로 사회의 합리성을 드높이고 사회 전체의 생산성과 행복, 만족감이 증대되는 데에 기여합니다.


뱅크샐러드 CX Foundation은 마음을 담은 소통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냅니다. '고객에게 답이 있다'라는 대 원칙을 가지고 고객과 뱅크샐러드를 연결하고, 뱅크샐러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요 업무

  • - 뱅크샐러드의 상담채널(앱 내 고객센터, 스토어, 이메일, 전화)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합니다.

  • -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하며 고객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도적으로 기여합니다.

  • - 고객이 뱅크샐러드를 만나서 탁월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모든 터치 포인트를 관찰하고 개선과 혁신을 지원합니다.


자격 요건

  • - 고객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고객을 이해 및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 긍정적인 마인드와 고객지향적 사고를 가지고 계신 분

  • -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으신 분


우대 요건

  • - CX업무(상담 등 고객 터치 포인트)에 대한 경험

  • - 뱅크샐러드 파워 유저

  • - 다양한 콘텐츠(글, 영상 등)로 고객과 소통한 적이 있으신 분

  • - 금융 또는 IT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신 분


Experience

  • - 앱과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으며 고객의 소리(VoC)를 들으면서 사용자들을 바라보는 시각과 앱운영에 대한 Insight를 습득해 스타트업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와 고객을 함께 다루며 조직을 전체적인 모습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서비스 기획에 반영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 다양한 상황을 총체적으로 파악하고 협업을 통해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리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소리(VoC)를 기반으로 고객 제안을 연구 및 관리하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베이/FGI/User Test를 지원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CX Career Path

  • - 고객의 소리(VoC)를 기반으로 FAQ/활용Tip의 구조를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핵심 키워드를 관리하여 시의성 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발행하고 유지하는  CX Contents Editor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불편을 초래하는 제품/서비스의 이슈를 레이징하고, 문제의 완전한 해결에 집중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나아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X Specialist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Benefits & Perks

  • - 탁월한 역량과 성과를 보이는 인턴 팀원에게는 수료시 대표이사 추천서 발급

  • - 기본 연차 외 반기별 Refresh day, 전사 여름 휴가 등 제공

  • - 점심 식사 제공

  • - 미니 편의점 무료 이용


근무환경

  • - 근무형태 : 인턴

  • - 근무시간 : 월~금 10:00~19:00 (휴게시간 12:30~13:30)

  • - 계약기간 : 2022년 2월 7일 ~ 2022년 8월 28일

  • - 근무지 : 서울 여의도 뱅크샐러드 본사 (영동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빌딩 타워1 43층, 44층)

  • - 급여 : 월 2,050,000 원 (세전)


접수방법

  • - 접수방법 : 지원 링크를 통해 자유 양식의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제출

  • - 접수기한 : 2022. 01. 16(일) 23:59


  • 전형단계

- 1단계 : 서류전형

- 2단계 : 대면 인터뷰 (2022. 01. 20(목)~2022. 01. 25(화) 예정)


기타

  • 채용인원 : 0명

  • 입사시기 :  2022년 2월 7일(월) 예정 

  • 본 전형은 채용연계형이 아님

  • 입사 후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를 취소할 수 있음

  • 전형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