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주식회사 꾼 운영지원 매니저 채용 공고문 - 주식회사 꾼
  • 작성일자2021-08-12 14:30:00
  • 조회수7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인사·총무, 사무·행정,

모집요강

주식회사 꾼 운영지원 매니저 채용 공고문



●저희 회사는요


“누구나 Hands-Free 여행을!”을 외치며 여행용 짐 운반 중계 어플리케이션 ‘DolDol’을 통해 고객이 있는 자리에서 원하는 곳으로 짐을 대신 운반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 하고 있는 주식회사 꾼 이라고합니다.

투자자 출신 대표이사의 리더쉽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창립이래 분기별, 월별, 주별 단계별 명확한 플래닝을 모두 달성하며


작년 10월 회사 설립 이후

한국 관광공사 초기 관광벤처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프리팁스 선정

여러 지자체 기관과 협약 체결

D사, H사 등으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2022년 사업 k지자체와 수억원대 파트너쉽 협약 진행중 등등


스타트업 중에서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저희 회사는 이런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자신을 잘 파악하고 주도적으로 일하실 분

ex) 나는 00일을 하고 싶어서 여기서 00일을 하고싶어요

- 업무를 할 때 ‘왜’를 항상 생각할 줄 아는 분

(‘왜’라는 의문을 통해 문제를 파악해야 해결책을 고민해볼 수 있어요)

-모르는 사실을 모른다고 빠르게 인정하고 물어볼 수 있는 용기가 있으신 분

(같이 고민하고 배워서 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해봐요)


● 오시면 이런 역할을 맡게 되실거에요!


1. 임직원들이 각자의 롤(role)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지원하는 매니저 역할

- 급여/ 임직원 출장관리 / 각종증명서 발급 및 대장관리

2. 회사와 대외 업체간 소통하는 돌돌의 대변인 역할

- 정부지원 사업 지원 및 운영관리/ 대외업체와의 계약관리

3. 중립적인 위치에서 경영자와 근로자간 소통창구 중재자 역할

- 구성원의 입,퇴사를 관리 / 연차 및 휴가관리

4. 자금 관련 업무( 부가세이체, 세금계산서, 비품구매 등) 총괄


● 이런 분이 지원하면 좋겠어요

1. 저희 돌돌 서비스 운영 매니저의 Skill-Set은요

- 학력 / 신입 / 경력 무관 (저희회사는 모두 환영입니다)

- 단, MS OFFICE / 한글 / 인터넷 뱅킹, 공인인증서 업무 능숙 하신분

(대외업무는 한글문서 / 내부업무는 MS OFFCIE를 사용 중이에요. 각종은행 뱅킹, 공인인 증 관련 업무관련해서 이해도가 필요해요!!)

2. 저희 돌돌 서비스 운영 매니저에게 필요한 Attitude란?

- 기업운영(회계, 경영, 인사, 총무)에 대한 대표이사의 노하우를 배워 업무능력을 성장시키 고 창업에도 관심 있으신 분

- 실수를 하면 회사에 바로 금전적 손해를 끼칠 수 있는 업무<계약서,이체>등이 있으므로

철저하게 준비하고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신 분)

-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통해 업무를 확실히 수행하는 ESTJ성향을 가지신분

(김구라,서장훈씨도 여기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근무환경 이것만은 약속 드려요!!

○ 근로기준법을 지키는 정규직 채용입니다

- 적응기간 3개월은 80%의 급여, 3개월 이후 100% 급여 지급됩니다.

- 근무시간은 오전09시 ~오후 06시입니다

(저희 회사 근무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07시이지만 대외업무 및 은행업무로 인한 근무 시간을 편성하고 있어요 단, 업무만 잘 된다면 선택근무제, 유연근무제도 협의가능합니다,)

- 연봉 2400만원(단, 능력에 따른 연봉 협의 가능해요)

(연봉은 포괄임금제 연봉개념으로 지급해요. 당연히 52시간 초과근무 불가하구요, 퇴직금 과 청년내일채움공제, 서울희망두배 청년통장 등 수당 불포함하고 있어서 실제 받아가시 는 것은 더욱 클거에요!!)


● 근무환경 만큼 중요한 복지는??

1. 효율적인 업무진행을 위한

- 배틀그라운드 최고사양 구동 가능한 고사양 PC 및 30인치 이상의 디자이너 모니터 지원

(하지만 근무시간에 게임을 하면 안되겠죠?)

200~300만원 상당의 원하는 노트북 지원

(1년이상 근무시 본인 소유로 전환됩니다)

아마존 신규 입사자처럼 저희도 입사자님께 최대 30만원 상당의 본인 의자 주문 제공

(기존에 있던 의자중 불편한 의자만 남아있을 시)

- 답답함을 느낄시간이 없는 최신 고성능 복합기 구비

- 현 직무 스킬이 부족하거나 새로운 적성 발굴을 위한 교육훈련비를 연간 최대 100만원

한도로 지원 (업무에 관하여 배우고 싶은게 있으면 언제든지 요청하세요)

2. 편리함과 쾌적함이 공존

삼각지역에서 3분이면 출근 끝

(4호선 6호선 환승역. 서울역과 용산역 사이에 위치해 버스도 많고, 금요일 조기퇴근하고 KTX로 여행가기도 편해요)

고층뷰에서 여의도가 보이는 한강뷰

(35층에서 바라는 가슴뻥 뚤리는 전경, 야경이 더 예쁘다는 슬픈전설이....)

- 자유로운 복장을 추구하며 사무실에선 커피를 자유롭게!!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 무한리필 가능 / 자유로운 복장으로 옷에 대한 스트레스 제로)

3.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꼭 !!

- 청년내일채움공제, 서울 희망 두배 통장 등 각종 청년사업 적극적으로 지원

(해당 사항 되는건 전부다 마음껏 지원 가능)

4. 무언가 고민 될땐??

명문대 졸업 투자자 출신 대표님과 멘토링 가능

(대표님 스케줄 확인후 요청하면 투자, 재무, 회계, 법무,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관해 엄청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꺼에요)

.

5. 회사와 함께 발전할 동력

- 회사 지분 증여를 받고 회사와 함께하는 미래를 생각해보아요

(포지션별 차등이 있지만 사실상 선착순으로 지급됩니다. )

지원방법

- 이메일로 채용이력서 제출

- 이메일 : dol@doldol.net

홈페이지

- https://doldo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