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 - 법무법인(유한) 세종
  • 작성일자2021-07-23 09:31:11
  • 조회수10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사무·행정,

모집요강

법무법인(유한) 세종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



 모집분야 및 인원: 송무지원실 직원 O명


 담당업무: 소송 업무 관련 서류 작성 및 제출 등


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법학전공 우대

-    아래한글, 워드, 엑셀 등 PC 사용 능숙자

-    변호사법 제22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근무형태 및 조건

-    정규직

-    주 5일 근무, 09:00 ~ 18:00

-    시용(수습)기간 3개월

-    연봉: 대졸 초임 기준 연 3,550만원 (단, 시용기간은 90% 지급)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


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이메일 개별 통보)

-    3차: 심층(변호사) 면접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문자 개별 통보)


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 지원서 (법인 양식 사용)

-    면접 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사본 제출 要


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 인재영입  지원하기 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지원서 제목에 “송무지원”을 포함해주시기 바랍니다, 허위 사실 발견 시 면접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접수 마감일: 2021. 8. 8.(일)


 문의

이메일에 한함 (담당자 김민정 대리, mjkim@shin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