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 디자이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채용 공고 - 주식회사 투비콘
- 작성일자2021-04-27 19:47:00
- 조회수4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디자인·문화예술,
모집요강
UX/UI 디자이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채용 공고
투비콘은 의료 빅데이터 AI 분석에 기반한 질병예측 서비스인 '모옴'과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서비스인 '필그램'을 운영하는 의료분야 핀테크 기업입니다. 지능형 언더라이팅 분야 1위 기업 병원의 비대면 의료 증명서 발급서비스에서 출발한 투비콘은 현재 지능형 언더라이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기업입니다. 투비콘의 분석기술은 삼성생명 등 10개 보험사의 대체진단 서비스(언더라이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필그램은 개인의 건강검진 정보를 분석해서, 수십가지의 영양소 중 나에게 맞는 영양소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요즘 영양제 안챙겨 먹는 사람은 드뭅니다. 내 건강을 위해 챙겨먹는 건강기능식품인데 어떻게 고를까요? 대부분 남들이 좋다고 하니까, 홈쇼핑에 나오니까, 유명하니까, 그냥 먹죠. 정작 나에게 맞는지 안맞는지도 모르고 '그냥' 먹습니다. 필그램은 다릅니다. 건강검진을 통해 나온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요한 영양소와 용량까지 추천해줘요. 실제 유저들의 행동패턴을 보면, 본인이 경험해본 후에 부모님에게 권하고 있습니다.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필그램> https://pillgram.kr/ 벤처기업협회의 알짜 기업탐방 후기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234266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부 규제샌드박스 선정소식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QQR094Y 투비콘 블로그 https://blog.naver.com/tobecon_biz |
[근무처]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136 서울파이낸스센터 3층 투비콘
[필수 제출 서류]
• 자유 양식의 이력서(국문)
• 포트폴리오
- 공동 작업 여부, 본인의 참여율 표기 부탁드립니다.
[입사 지원 방법]
• 이메일(help@tobecon.net) 지원
• 이메일 제목에 ‘입사지원_UI디자이너_학교명_이름’으로 작성
[주요업무]
투비콘에서는 신규서비스 '필그램'을 함께할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필요해요!
필그램의 프로덕트 디자이너는 프로덕트 매니저, 운영팀원, 데이터 마케터, 개발자와 함께 설정한 제품의 문제, 목표 및 가설을 토대로 해결책을 제시하고 UX/UI Design을 설계합니다.
업무의 범위는 넓을 수 있습니다.
첫째, 필그램팀에는 기획자가 없습니다. 기획의 관점에서 구성원과 함께 고민하고 화면을 설계합니다.
둘째, 회사 내의 유일한, 프로덕트 중심의 UX팀을 만들 것이고, 그 팀의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됩니다. 동료 디자이너와 함께 프로덕트 매니저, 개발자, 마케터와 커뮤니케이션해야 합니다.
주요업무
• Product UI/UX Design
• 웹/앱 건강기능식품 추천서비스 제작
• 유저 리서치와 관찰을 통한 문제 정의
• 문제 해결을 위한 UX기획 및 와이어프레임 설계
• 프로토타이핑 제작 및 사용성 테스트
• 디자인 시스템 구축 및 관리
[자격요건]
• 디자인 관련학과 졸업예정(졸업)이신 분
• 사용자 관점에서 문제 도출이 가능한 분
• 문제 해결에 있어서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분
[우대사항]
• 프로토타이핑 툴 (Figma, zeplin 등)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E-Commerce에 대한 이해 및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UX/UI 개선점을 도출하고 적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투비콘은 구성원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직원에게 해줄 수 있는 것, 해줘야 하는 것은 급여지급뿐만 아니라 직원 개인의 성장과 만족도에 기여하고, 이끌어주는 것이죠.
필요한 게 있으면 교육이든, 강의든, 멘토든 모두 지원합니다.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구성원의 포지션도, 능력도 달라져야 할 겁니다.
1년, 2년 뒤, UX팀의 리더가 될 수도 있고 프로덕트 오너가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구성원의 개인적, 커리어적 목표를 파악하고 함께할 수 있는 방향을 제공합니다.
회사복지
ㆍ자유로운 연차사용 가능! 이유는 필요 없죠!
ㆍ중식은 언제나 회사에서 지원합니다!
ㆍ커피와 간식도 모두 회사가 해결!
ㆍ업무에 필요하다면? 도서구입비, 교육훈련비 등 모두 지원 가능해요!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
직원피셜, 솔직하게 말하는 투비콘!
Q. 회사의 장점을 꼽는다면?
A. 금액 제한 없이, 눈치 보지 않고 누리는 점심시간. 다른 회사는 점심을 제공한다고 해도 금액 제한이 있거나 지정된 식당만 가능한데, 여기는 규칙 없음!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밥은 눈치보지 말고 맛있게 먹자는 대표님의 신념!
A. 모난 사람 없는, 팀원들. 보통 회사에 한 명씩은 이상한 사람 있기 마련인데, 이 회사는 (아직) 없다는 점.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점은 없다는 점이 큰 장점인 듯.
Q. 구성원은 몇명이나 있고,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 대표 1명, 전략기획 2명, 개발팀 6명, 웹디자이너 2명, 서비스운영팀 4명, 고객지원팀 2명으로 총 17명. 연령대도 다양!
Q. 회사 분위기는 어떤가요?
A. 두루두루 친하고, 좋은 편! 대표님의 모토 중 하나가 월요일에 나오기 싫은 회사는 만들지 말자! 참고로 작년부터 현재까지 15명이 들어왔는데, 퇴사자는 1명 뿐!
Q. 단점을 꼽자면?
A. 업력은 오래됐지만, 구성원이 급격하게 늘어난 시기는 약 6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업무 체계나 조직 환경이 다른 곳보다 안정적이거나, 정리되지 않는 점. 하지만, 회사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이 시기를 함께한다면, 내가 이 회사의 찐구성원으로서 체계와 시스템을 만드는 데에 큰 기여를 하고 내 스스로의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될 거라는 점은 확실한 것 같다는 생각.
Q. 지원자가 알아야할 것이 있다면?
A. 자기가 맡은 바 일을 얼마나 해내느냐에 따라 야근, 워라밸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실제로 개발팀은 거의 칼퇴하는 편.
A. 투비콘은 이제 막 신생 서비스를 갓 출시한 상황이기에, 서비스에 대해 함께 처음부터 고민하면서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헤쳐나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단계입니다. 나 혼자는 할 수 없기에, 부족한 팀원들이 함께 모여서 매일매일 서비스를 개선해나가는 경험에 성취감을 느끼고, 끈기 있게 해줄 분이 필요함. 이에 따른 보상은 분명. 나의 성장 뿐만 아니라, 회사의 성장에 기여함에 따라 6개월 만의 연봉 20~40% 인상, 스톡옵션을 받은 직원들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