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매니저 채용 공고 - 엘리스
- 작성일자2021-04-06 16:34:48
- 조회수2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기타,
모집요강
[엘리스] 고객경험 매니저 (CX Manager) (신입/경력)
“We create limitless opportunities for everyone.”
엘리스는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SW역량을, 프로그래밍 실습형 교육으로 제공합니다. 요즘 만연한 구직 시장의 수요 공급 불균형을 바로잡고, 누구나 제약 없이 자신의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도록 돕고자 합니다.
KAIST 인공지능 연구실 박사과정생들의 교육 연구에서 시작한 엘리스는 실시간, 상호작용, 실습형 교육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관련 기술을 모두 자체 개발했습니다. 2021년 현재, 강력한 기술적 차별성을 바탕으로 무한한 SW교육 시장에서 No.1 스타트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15만 이상의 수강생, 300만 이상의 학습시간, 4,000만 이상의 코드실행을 달성한 서비스
• KAIST, SK그룹, LG CNS, 삼성SDS 등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컨텐츠
• 네이버D2, 알토스벤처스, 삼성벤처투자 등의 투자 (Series B, 누적 135억원)
• 10여 개의 논문 발표와 CSCW 국제 학술회 Honorable Mention (상위 1%) 등록
• 특허 출원된 실습 환경 데이터를 기반으로 MIT와 공동 연구
【엘리스의 CX Manager 소개】
CX Manager는 엘리스의 고객 경험 전반에 관여하여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고, 엘리스가 제공하고자 하는 높은 교육적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또한 고객들의 상황에 공감하며,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고민을 효과적이고 확실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나아가 그 결과를 바탕으로 엘리스 플랫폼과 교육 프로세스 전반에 거친 개선 작업에 몰입하고 실행합니다.
【주요 업무】
•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정책 및 프로세스 수립/실행
엘리스를 이용하는 수강생들이 어떻게 하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가져갈 수 있을지에 대해 연구하고, 그에 따른 개선된 프로세스를 설계합니다. 모든 프로세스는 즉각적인 고객 반응으로 평가받고, 이를 활용한 끊임없는 반복과 개선 작업을 통해 최상의 고객 경험 프로세스를 발견합니다.
• 전사적 고객 경험 데이터를 활용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엘리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경험(VOC, 수강 데이터, CS, 만족도 조사 등)을 계량화하고, 그로부터 유의미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엘리스가 제공하는 각각의 교육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을 발굴하고 전사적으로 공유합니다.
• 고객 경험 관리 및 운영을 통한 고객 만족도 극대화
엘리스를 방문하고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발생하는 CS 업무를 담당하며, 고객들의 경험을 가장 앞에서 관리하고 운영합니다.
【자격 요건】
• Excel, Google Spreadsheet 등 기본적인 OA 활용에 능숙하신 분
• 고객 및 팀원 간 커뮤니케이션에 원활하신 분
• 엘리스의 높은 교육적 가치에 공감하고, 이를 전파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과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하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 사항】
• 기본적인 SQL 활용이 가능하신 분
•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역량이 있으신 분
• IT 교육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동종 직무(CX/CS) 또는 업계(IT/교육) 경험이 있으신 분
• 불특정 다수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또는 강의 경험이 있으신 분
• IT/테크 업계 전반에 대해 관심이 많고 증명할 수 있는 수준의 활동을 가지신 분
【공통 인재상】
• 엘리스의 미션에 대한 공감
• 문제 해결 능력 (올바른 문제 정의, 빠른 실행, 합리적인 결과 분석 등)
• 최고에 대한 지향 (강한 성장동기, 비즈니스 임팩트에 대한 도전정신 등)
• 팀워크 정신 (간결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경청과 공감의 자세 등)
【채용 절차】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화상 인터뷰 (30분) > 미니 프로젝트 (필요에 따라 추가 절차 안내)
• 제출처 : apply@elice.io (제출 즉시 전형이 진행되므로 ASAP 제출)
• 제출서류 :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필수, 자유양식)
【근무 및 문화】
• 정규직 근무 (3개월의 수습기간 포함)
• 서울 강남구 선릉역 1분 거리 소재 (세방빌딩 16층)
• 독립 라운지, 미팅룸, 강의실을 갖춘 여유로운 공간
• 편안한 자율 복장, 수평적인 ‘님’ 호칭 제도
• 팀 액티비티, 사내 동아리 등 소통 지원 제도
• Slack, Notion을 통한 효율적인 협업 환경
• 기록과 리뷰를 통한 지식공유 및 동반성장 문화
• 의견 발언이 자유로운 수평적인 의사소통 문화
• 데이터와 합리성에 기반한 의사결정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