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세일즈 어시스턴트 채용 - 주식회사 버즈비터즈
  • 작성일자2020-09-16 00:00:00
  • 조회수88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계약직 신입 기타 무관 서울특별시 영업·고객상담
    판매·매장관리

모집요강


★ 채용 상세 링크 : https://bit.ly/2FtjM5r



★ 채용 지원서 링크 : https://forms.gle/TJ8qHdnVLthg6gNj9 (구글 로그인 필요)




■ 기업소개



버즈비터즈(구 클링크컴퍼니)는 2018년 6월, '클링크' 라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웹과 앱 서비스를 통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중 채널의 인플루언서와 브랜디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500건 이상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2018년 6월 '클링크' 서비스를 시작한 후, SBA 예비창업과정 우수기업 선정, 혁신적인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대상으로한 기술혁신형 창업기업에 선정되어 우수졸업하였고, 2019년에는 청년창업사관학교 제9기 우수졸업,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제7기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2019년 11월에는 자체적인 기업부설마케팅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2020년 현재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처음 서울창업허브에서 3명이 시작한 '클링크컴퍼니'는 더욱 발전한 회사의 가치와 비전을 따라 새롭게 명명된 '버즈비터즈'라는 이름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 담당업무







1.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는 일을 합니다.



- 고객사 발굴을 위한 다양한 전략 수립 및 실행



- 온, 오프라인을 통한 신규 리드(Lead) 확보



- 세일즈 데이터 관리 및 피칭 전략 수립 및 실행







2. 기존 고객과 관계를 돈독히 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를 합니다.



- 기존 고객사 데이터 및 관계 관리



- 신규 서비스 안내 및 지속적인 피드백 수렴



- 피드백 기반, 서비스 개선 사항 도출 및 적용







3. 새로운 광고 상품을 기획하고 및 기존의 상품을 개선하는 일을 합니다.



- 신규 광고 상품 기획



- 기존 광고 상품 성과 분석 및 개선








■ 자격요건







▷ 4년제 대학 휴학생,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능력



버즈비터즈 세일즈팀의 업무를 수행하면서 워드 및 엑셀을 통한 문서 작성, 아웃룩 등을 통한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MS Office를 통한 문서 작성 및 자료 관리와 커뮤니케이션에 큰 어려움이 없어야 합니다.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기본!



고객사, 인플루언서, 동료 등 다양한 주체와 이메일, 전화, 문자, 대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새로운 고객을 만나는 것에 거부감이 없고 기존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목표 달성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집착하시는 분!



고객의 니즈를 채워주고, 새로운 고객을 찾아내는 것에서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며 이를 즐길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분석과 문제 해결에 자신있는 분!



버즈비터즈의 세일즈 업무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일련의 과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직·간접적인 의견을 통해 실제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분석력·이해력과 이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해줄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 우대사항







▷ 세일즈 또는 홍보&마케팅 관련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



버즈비터즈는 모든 구성원이 버즈비터즈에서의 직무 경험을 통해 본인의 진로와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향후 세일즈 분야나 홍보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고자하는 분을 더욱 우대하고 있습니다.


 



■ 복리후생







▷ 급여 : 회사내규



▷ 근무기간 : 채용시부터 6개월



▷ 4대 보험



▷ 식대 제공



▷ 주 35시간 근무 (10시-18시)



▷ 모니터, 노트북, 키보드 세트 제공 (Mac or Window 선택 가능)



▷ 자유로운 휴가 사용



▷ 진짜로 자유로운 복장



▷ 사무실 내 간식 무한 제공 (원하는 간식 주문 가능)








■ 지원방법







▷ 지원 방법 : 자사 구글폼 양식 (구글 로그인 필요) https://forms.gle/JBePcvEiC8yFvcMn9



▷ 제출 서류 : 구글폼 지원서(하단 문항 답변 포함), 이력서 1부 첨부(자유양식, PDF 1페이지 내외)



- 문항 1. 향후 10년 뒤 본인의 목표와 본 포지션이 이 목표 달성에 어떤 도움이 될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500자 내외)



- 문항 2. 타인과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거나 합의점을 찾기 어려웠던 사례를 한 가지 서술하고, 해당 상황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그 결과가 갈등 상대와 나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500자 내외)



▷ 지원 자격 : 4년제 대학 휴학생,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 서류 접수 기간 : 채용 완료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 채용 절차 : 서류 → 실무자 면접 → 대표자 면접 → 채용



▷ 서류 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연봉 : 면접후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