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손사팀 사무보조 직원 채용 공고 - 롯데손해보험
- 작성일자2020-05-19 00:00:00
- 조회수19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기타
신입
기타
무관
전체
경영·사무
사무보조·문서작성
모집요강
* 모집방법
- 모집인원 : 2명
- 모집기간 : 2020.05.18 ~ 2020.05.20
- 접수방법 : E-mail 지원(자사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 지원)
- 이메일 : soimoon@lotteins.co.kr
* 업무내용
- 근무부서 : 본사 일반손사팀
- 근무형태 : 사무직
- 업무내용 : 일반손사팀 전산 사무지원 업무
( 문의접수 건 / 지급 건 전산 입력 )
* 근무조건
- 근무기간 : 3개월
- 근무시간 : 09:00~18:00 / 주5일
- 급여 : 月 180만원
- 근무지역 : 서울 중구 소월로 3 롯데손해보험 일반손사팀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롯데손해보험 채용담당자 연락처
- 이메일 : soimoon@lotteins.co.kr
- 전화번호 : 02-3455-3048
* 채용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 또는 유선전화로 문의주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