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구매/계약 인턴십 채용공고 - NAVER
- 작성일자2017-03-03 00:00:00
- 조회수122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인턴
신입
기타
무관
경기도
유통·무역
물류·유통·운송
모집요강
[담당업무]
NAVER의 구매담당자는 NAVER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물품과 용역에 대한 계약체결 및 발주 업무를 담당합니다.
- 주요 구매 물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장비, 소프트웨어, 전기 / 공조설비 등
- 주요 용역계약대상: 개발, 디자인 아웃소싱, 마케팅 행사, 컨텐츠 구매 / 제작, 임직원 서비스, 공사 등
[지원자격]
2017년 2월 졸업자 및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중
- 인턴십 3개월 기간 동안 정상 근무 가능하신 분 (주 5일 / full-time)
- 인턴십 종료 즉시 입사하여 정상 근무 가능하신 분 (주 5일 / full-time)
※ 인턴십 수행결과에 따라 인턴십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월)
※ 인턴기간 종료 시점에 수행 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의 채용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지원기간 및 전형절차]
-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면접
- 서류접수: 2017.02.28(화) ~ 2016.03.12(일) 23시 59분까지
- 인턴기간 : 2017.04.03(월) ~ 2017.06.30(금) - 총 13주
- 근무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NAVER㈜ 그린팩토리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