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고객 대상 보상신청 접수 및 안내 업무 직원 모집 - 동부화재
- 작성일자2017-06-01 00:00:00
- 조회수31
모집요강
당사에서 판매 중인 보험상품(상해, 여행자보험 등)과 관련하여
인바운드 고객 대상 보상신청 접수 및 안내 업무를 도와주실 파트타이머를 채용합니다.
1. 근무기간 : 2017.06 중순 채용시부터 (기간 협의)
2. 급여 : 당사 내부 기준 (식대 별도 지원)
3. 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32 동부금융센터 (동부화재 본사)
4. 근무시간 : 09시 ~18시
5. 주요업무 : 인바운드 고객 대상 보상 청구절차 안내 등
6. 채용예상인원: 1명 (현재 1명 근무 중)
7. 담당자 : 김석언 대리 (010-2396-1833, 02-3011-5461)
8. 지원방법 : E-mail (stoneword@dbins.co.kr)
보험 업무에 관심 있는 학생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