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보조 파트타이머 채용공고 - MetLife
- 작성일자2017-05-18 00:00:00
- 조회수83
모집요강
메트라이프생명보험주식회사 사무보조 모집
n 모집인원: 1명
n 근무기간: 2017/05/25 부터 3~11개월간 (협의가능)
n 근 무 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메트라이프생명 본사 자산운용부 (2호선 선릉역 근처)
n 업무내용
- 공시관련 업무보조
- 일반계정 자산운용관련 제반 업무 보조
- 자산운용 제 통계자료 관리업무 보조
n 희망자격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 Microsoft Excel 활용능력우수자, 영어 중상급
n 급여수준 및 근무시간
- 근무시간 : 월~금요일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일일 8시간, 공휴일 제외. 첫 주 만근 이후 두 번째 주부터는 일일 6시간 30분 근무함)
- 급여수준 : 시간당 6,500원 [주휴일계산으로 인해 첫째주(월~금) 만근 시 두번째 주부터 6시간 30분 근무 후 8시간 시급 지급하므로 약 8,000원의 시급 적용됨]
- 연차 휴가 있음(1개월 만근 시 1일의 유급휴가지급)
n 접수 및 기타관련사항
-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1부(양식자유, 사진 및 연락처 포함)
- 제출방법 : E-mail 제출 (skim126@metlife.co.kr)
- 제출기한 : ~5/22
- 문의사항 : 02-3469-9711
- 합격자발표 :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개별 통보
n 기타사항
- 오전,오후 모두 가능하시며, 성실하게 일하실 분을 찾습니다.
- 휴학생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