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X더나은미래]소셜에디터스쿨 '청년, 세상을 담다' 12기 수강생 모집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 작성일자2021-02-18 09:40:28
- 조회수32
모집요강
[현대해상X더나은미래]소셜에디터스쿨 '청년, 세상을 담다' 12기 수강생 모집
안녕하세요?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입니다.
조선일보 공익섹션 '더나은미래'는 국제구호, 개발협력, 복지현장, 사회적기업, 기업 사회공헌, NPO 활동, 환경, 모금, 기부, 봉사, 문화예술 등 공익 이슈를 주제로 격주 발간되는 섹션입니다.
( http://futurechosun.com/ 에 들어가시면 관련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나은미래는 현대해상과 함께 2014년부터 공익콘텐츠 양성과정인 '청년, 세상을 담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KBS, 연합뉴스, JTBC, 조선일보, 파이낸셜 타임즈 등 국내 최고의 언론사에 입사하는 수강생들이 기수마다 탄생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수료를 마친 11기까지 약 310여명의 수료생들 중 70명 이상이 현직 언론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올해 12기를 맞이한 청세담이 오는 5월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언론인과 소셜에디터를 꿈꾸는 많은 청년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집 마감일은 3월 21일(일)이며 접수는 홈페이지( https://chungsedam.modoo.at )를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