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모집 - 한국제지
- 작성일자2019-07-17 15:40:20
- 조회수26
모집요강
<Connect with paper! 제3회 한국제지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1. 참가 자격 : 제한 없음(한국제지와 한국제지 브랜드(복사지 miilk 및 인쇄용지 등)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 외국인 참가 가능)
2. 응모 분야 및 주제
한국제지 대표 브랜드(miilk, ARTE, Macaron, KAce)를 홍보할 수 있는 디자인, UCC 제작
- 디자인 : 포스터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굿즈 디자인
- UCC : 홍보 영상
*중복 참여 가능 (디자인/UCC 분야 함께 출품 가능, 작품 개수 제한 없음)
*한국제지 대표 브랜드(miilk, ARTE, Macaron, KAce) 4개 중 1개 이상 선택하여 표현(대표 브랜드 포함 개수는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3. 시상 내역- 대상 : 상장, 300만 원 (1팀), 최우수상 : 상장, 100만 원 (1팀), 우수상 : 상장, 50만 원 (2팀)※ 제출된 작품 중 시상에 부합되는 응모작이 없을 경우 시상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출품작이 소량일 경우 기일 연장 등의 기타 조치 가능 ※ 수상자는 원본 파일을 제출하여야 함
4. 운영 일정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사전 공지
- 응모 기간 : 2019. 8. 1(목)~2019. 9. 8(일) 자정 이메일 접수 (이메일 주소 : miilk@hankukpaper.com)
2. 응모 분야 및 주제
한국제지 대표 브랜드(miilk, ARTE, Macaron, KAce)를 홍보할 수 있는 디자인, UCC 제작
- 디자인 : 포스터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굿즈 디자인
- UCC : 홍보 영상
*중복 참여 가능 (디자인/UCC 분야 함께 출품 가능, 작품 개수 제한 없음)
*한국제지 대표 브랜드(miilk, ARTE, Macaron, KAce) 4개 중 1개 이상 선택하여 표현(대표 브랜드 포함 개수는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3. 시상 내역- 대상 : 상장, 300만 원 (1팀), 최우수상 : 상장, 100만 원 (1팀), 우수상 : 상장, 50만 원 (2팀)※ 제출된 작품 중 시상에 부합되는 응모작이 없을 경우 시상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출품작이 소량일 경우 기일 연장 등의 기타 조치 가능 ※ 수상자는 원본 파일을 제출하여야 함
4. 운영 일정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사전 공지
- 응모 기간 : 2019. 8. 1(목)~2019. 9. 8(일) 자정 이메일 접수 (이메일 주소 : miilk@hankukpaper.com)
- 1차 심사결과 발표 및 PT 준비 공지 : 2019. 9. 18(수) 한국제지 홈페이지 및 밀크 공식 페이스북 공지
- PT 자료 마감일 : 2019. 10. 1(화) 이메일 제출 (1차 진출작에 한함)
- 2차 심사결과 발표 : 2019. 10. 11(금) 한국제지 홈페이지 및 밀크 공식 페이스북 공지
- PT 및 시상식 : 2019. 10. 21(월) 한국제지 본사
*심사 기준 : 독창성 30%, 브랜드 전달력 30%, 발전 가능성 20%, 완성도 20%
5. 응모 양식 (신청서 별도 양식 1부, 결과물)- 디자인 : 작품 이미지 PDF, JPG (해상도 300dpi) *수상작은 수정이 가능한 원본 데이터(PSD, AI) 제출 必- UCC : 2분 내외 300MB 미만의 WMV 또는 MP4 (해상도 1280 x 720 픽셀 이상)
- 파일명 : 2019 한국제지 브랜드 공모전_홍길동 or 팀명
6. 유의 사항
- 응모된 작품 중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한국제지와 응모자가 공동 소유하기로 하며, 한국제지는 수상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응모자는 그 이용을 허락하기로 한다.
- 한국제지는 향후 필요한 경우 응모작에 대한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응모자는 합리적인 사유가 없는 한 이에 협력하여야 한다.
- 응모작에 사용된 이미지, 폰트, 음악, 영상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그 침해 시 응모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이를 해결하여야 한다.
- 입상 작품 중 기한 내에 원본 파일을 제출하지 않거나, 타 공모전에 기 입상된 작품,
조작·편집·표절작품으로 판명되는 등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것이 밝혀지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시상 후에라도 수상 취소 및 기 지급된 상금을 환수한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응모자 본인이 부담한다.
- 한국제지는 비수상작에 대해 2019년 10월 31일까지 응모자가 서면으로 한국제지에 반환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이를 폐기할 수 있다. 만일 응모자가 서면으로 그 반환을 요구할 경우, 그 요구가 도달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반환하되, 반환을 위한 일체의 비용은 반환을 요구한 응모자가 부담한다.
- PT 및 시상식 : 2019. 10. 21(월) 한국제지 본사
*심사 기준 : 독창성 30%, 브랜드 전달력 30%, 발전 가능성 20%, 완성도 20%
5. 응모 양식 (신청서 별도 양식 1부, 결과물)- 디자인 : 작품 이미지 PDF, JPG (해상도 300dpi) *수상작은 수정이 가능한 원본 데이터(PSD, AI) 제출 必- UCC : 2분 내외 300MB 미만의 WMV 또는 MP4 (해상도 1280 x 720 픽셀 이상)
- 파일명 : 2019 한국제지 브랜드 공모전_홍길동 or 팀명
6. 유의 사항
- 응모된 작품 중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한국제지와 응모자가 공동 소유하기로 하며, 한국제지는 수상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응모자는 그 이용을 허락하기로 한다.
- 한국제지는 향후 필요한 경우 응모작에 대한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응모자는 합리적인 사유가 없는 한 이에 협력하여야 한다.
- 응모작에 사용된 이미지, 폰트, 음악, 영상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그 침해 시 응모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이를 해결하여야 한다.
- 입상 작품 중 기한 내에 원본 파일을 제출하지 않거나, 타 공모전에 기 입상된 작품,
조작·편집·표절작품으로 판명되는 등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것이 밝혀지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시상 후에라도 수상 취소 및 기 지급된 상금을 환수한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응모자 본인이 부담한다.
- 한국제지는 비수상작에 대해 2019년 10월 31일까지 응모자가 서면으로 한국제지에 반환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이를 폐기할 수 있다. 만일 응모자가 서면으로 그 반환을 요구할 경우, 그 요구가 도달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반환하되, 반환을 위한 일체의 비용은 반환을 요구한 응모자가 부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