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지원사원 모집 - 롯데손해보험
- 작성일자2017-05-23 00:00:00
- 조회수85
모집요강
★롯데손해보험지원사원 모집 [사무직, 본사근무] ★
□ 모집방법
-. 모집인원 : 1명
-. 접수방법 : e-메일지원 (※ 자사 지원서양식 다운로드 후 지원 바랍니다.)
-. 이메일 : soojung2016@lotteins.co.kr
□ 업무내용 (영업관리 지원직무)
-. 근무부서 : Agency2지역단지원파트 (본사 4층)
-. 필요인력 : 1명
-. 업무내용 : 청약서 분류 및 편철 (단순업무)
-. 근무기간 : 채용가능한즉시 ~ 2017.06월말 (연장 가능)
-. 평소 "영업"직군 및 “보험사”에 관심 있으신 분들 적극 연락 바랍니다.
□ 근무조건
-. 고용형태 : 계약직
-. 직종 : 사무보조
-. 근무기간 : 약 2~3개월
-. 근무요일 :월~금
-. 근무시간: 09:00~18:00
-. 급여 : 월급 1,360,000원
-. 복리후생 :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 근무 지역
-. 근무지역 : 롯데손해보험 본사 빌딩
서울 중구 소월로 3 (남창동, 롯데손해보험빌딩)
-. 인근전철 : 4호선 회현 5번 출구 200m이내
□ 담당자
-. 담당자 : HR팀 김수정
-. 이메일 : soojung2016@lotteins.co.kr
-. 전화번호 : 02 -3455-3053
-. 팩스번호 : 02-2094-5505
롯데손해보험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실제 본사 업무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취업 시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합니다.
금융권(특히 보험사)에 관심 많으신 분, 휴학하신 분 적극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