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마이페이지

경력개발지원단 로드맵

공공기관과 진로설계

0 6개 후기
취업통계
0% 0 / 0

NCS 블라인드 채용 전형이 일반화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공공기관 취업을 위해 저학년 때부터 준비하여야 하는 사항들을 점검하고, 이를 바탕으로 진로설계 및 취업전략과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개설된 교과목입니다.

개설시기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상세정보

교육기간 15 주
대상학년 1학년,2학년,3학년,4학년,5학년
구분
담당부서 진로지원센터
담당자 이화순
text/contact 02.910.4067
기타 정규교과목 수강신청을 통해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사진&동영상

후기

이**
참여 프로그램 : 생생한 현장 이야기

실제로 면접관을 하시기도 하고 면접관들을 교육하시기도 하는 분께 생생한 현장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NCS 문제풀이를 통해 NCS 문제들의 유형을 파악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
참여 프로그램 : ncs 시험

교수님께서 공공기관 준비 과정과 ncs 시험에 필요한 역량들을 실제 취업 사례와 엮어서 설명해주시고, 계속 자극을 주신 부분이 좋았습니다.

박**
참여 프로그램 : 유익한 정보

수업 전체적으로 공공기관에 취업 계획을 설정할 시 다 유익한 정보들이고 현장에 계시는 교수님의 생생하고 현실적인 조언과 말씀들이 모두 다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
참여 프로그램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론과 문제 형식이 어떤지 알 수 있어서 공부방법과 방향성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심**
참여 프로그램 : 공공기관과 진로설계

교과목의 이름 그대로 공공기관을 알고, 진로설계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다. 공공기관에 관해 배우고, 취업을 위해 해야 할 것을 낱낱이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따로 시간 들여 알아낼 것을 이렇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권**
참여 프로그램 : 공공기관과 진로설계

ncs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목표 기업, 목표 직무를 설정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