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마이페이지

경력개발지원단 로드맵

추천채용(취업추천)

4.3 11개 후기
취업통계
62% 324 / 516
관심
프로그램

추천채용은 국민대학교 출신 인재를 채용하기 원하는 기업의 요청을 받아 진행되는 채용입니다. 교내 추천자를 선발하기 위한 전형을 거치며(서류전형), 일반채용과 달리 추천자에게는 채용 전형에서 특전이 주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별 채용 건마다 구체적인 내용이 다르므로 경력개발지원단 추천채용에서 확인하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개설시기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상세정보

교육기간 12 개월
대상학년 4학년,5학년
구분
담당부서 진로지원센터
담당자 황소라
text/contact 02.910.4066
기타 -
첨부파일 -

사진&동영상

게시물이 없습니다.

후기

임**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면접관들이 제가 추천채용으로 지원한 것을 알고 계셨고, 서류전형에서 어느 정도 가산점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면접에 가장 중요합니다. 경력개발지원단에서 빠르게 일처리를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한**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힘든 서류 합격률을 뚫고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배분들도 경려개발지원단을 적극 활용해 좋은 결과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서**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다양한 중견기업들 위주로 소개해주서서 좋았습니다.

정**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추천채용을 통해 추천자로 선정되면 서류심사에서 가산점이 붙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취업 준비 시 다른 채용사이트와 함께 경력개발지원단의 추천채용란을 눈여겨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추천채용을 통해 다양한 기업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 지원 후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경력개발지원단에서 꾸준한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국민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양**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교내 추천채용을 통해 취업의 기회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진**
참여 프로그램 : 추천채용 합격

경력개발지원단 추천채용을 통해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학우 여러분들도 경력개발지원단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김**
참여 프로그램 : LG생활건강 추천채용 합격

추천채용 공고를 보고 지원했고, 문의를 통해 이후 일정을 파악하여 미리 준비해놓을 수 있었습니다. 졸업 전에 빠른 취업의 기회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
참여 프로그램 : 중국대사관 추천채용 합격

추천채용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지원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같은 취업난에 제 학과와 성적에 맞는 분야에 취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최**
참여 프로그램 : 현대홈쇼핑 추천채용 합격

추천채용을 통해 서류 가점을 받을 수 있었고, 그래서 더 자신감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경력개발지원단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막막한 취준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