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마이페이지

경력개발지원단 로드맵

취·창업 역량과 전략

5.0 6개 후기
취업통계
33% 3 / 9

3∼5학년을 대상으로 취업에 실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직무 및 업종의 이해, 지원 서류 작성법, 이미지 메이킹, 유형별 면접전략 등 구직기술을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취업 및 창업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개설된 교과목입니다.

개설시기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상세정보

교육기간 15 주
대상학년 3학년,4학년,5학년
구분
담당부서 진로지원센터
담당자 이화순
text/contact 02.910.4067
기타 정규교과목 수강신청을 통해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사진&동영상

후기

최**
참여 프로그램 : 좋았습니다

사례 중심으로 소개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셔서 수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
참여 프로그램 : 안인선

취준에 대해 처음 구체적으로 생각해보게 되었는데, 어색하고 어렵지 않도록 교수님이 잘 독려해주셨습니다.

조**
참여 프로그램 : 너무 좋았습니다!

3학년이 되면서 취업에 대해 고려해 본 적이 없었고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팁도 알려주시고 전체적인 틀이 잡혀서 좋았습니다! 예체능 계열은 취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기업분석과 취준플랜, 스카웃미를 하면서 알아갈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황**
참여 프로그램 : 수강후기

취업한 선배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던 점과 평소에 잘 써보지 못하는 자기소개서, 기업 선정해서 성공 경험 쓰는 것들이 에저 대한 고민을 많이 해볼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습니다.

김**
참여 프로그램 : 후기

면접, 자소서, 취업을 준비할 때 해야할 것 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조**
참여 프로그램 : 수강추천합니다.

자소서를 어떻게 써야한다고 이론적으로만 들으면 잘 이해하기 어려운데 교수님께서 예시를 가져와 비교해주시면서 알려주셔서 이해하기쉽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