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공지사항

[경력개발지원단] 2019-동계 '재학생 직무체험 프로그램' 종료에 따른 안내(~2/17까지 완료 요청)
  • 작성자 (2009296 / 기획처 예산평가팀)
  • 작성일자
  • 조회469
[2/17까지 요청(1번,5번 사항은 2/20까지)]

1. 출근부 입력 내용 제출
현장실습 홈페이지의 출근부 시스템을 통해 직무체험 전 기간동안의 학생 출근내역을 확인하시고,
'제출'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정, 설날(법정공휴일)은 '휴일'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 첨부된 메뉴얼 3pag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학생 평가표 제출
현장실습 홈페이지의 평가표 시스템을 통해
학생에 대한 '평가표' 작성 및 제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메뉴얼 4pag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설문조사 응답
현장실습 홈페이지의 현장실습 설문조사 메뉴를 통해
'직무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평가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메뉴얼 5pag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직무체험 확인서 발급
직무체험 종료 전, 학생들에게 '직무체험 확인서'를 반드시 발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자료이니, 잊지말고 발급해 주세요.
* 첨부된 양식 또는 자사양식을 이용하여 발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출석현황 및 직무연수지원금 산출내역' 제출
2번째 '출석현황 및 직무연수지원금'에 대한 스캔본을 제 메일(syseo@kookmin.ac.kr)로 2/20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설날(법정공휴일)은 '휴일'로 처리합니다.
* 직무연수지원금 지급 대상기간 : 2020.01.22.(수)~2020.02.20.(목), 4주간
(만근시 출석일수는 '20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