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공지사항

[경력개발지원단] 2019-하계 '재학생 직무체험 프로그램' 종료에 따른 안내
  • 작성자 (2009296 / 기획처 예산평가팀)
  • 작성일자
  • 조회401


[8/19까지 요청사항]


1. 출근부 입력 내용 제출
현장실습 홈페이지의 출근부 시스템을 통해 직무체험 전 기간동안의 학생 출근내역을 확인하시고,
'제출'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광복절(법정공휴일)은 출석으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 첨부된 메뉴얼 3pag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학생 평가표 제출
현장실습 홈페이지의 평가표 시스템을 통해
학생에 대한 '평가표' 작성 및 제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메뉴얼 4pag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설문조사 응답
현장실습 홈페이지의 현장실습 설문조사 메뉴를 통해
'직무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평가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메뉴얼 5pag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직무체험 확인서 발급
직무체험 종료 전, 학생들에게 '직무체험 확인서'를 반드시 발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자료이니, 잊지말고 발급해 주세요.
* 첨부된 양식 또는 자사양식을 이용하여 발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출석현황 및 직무연수지원금 산출내역' 제출
2번째 '출석현황 및 직무연수지원금'에 대한 스캔본을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광복절(법정공휴일)은 출석으로 처리하며, 법정 휴일을 포함한 학생의 출석일수에 기재하시면
됩니다.
* 직무연수지원금 지급 대상기간 : 2019.7.22.(월)~2019.8.19.(월), 4주간
(만근시 출석일수는 '20일'이 됩니다.)

[8월말까지 요청사항]



1. 기업지원금 지급 증빙서류 제출

기업에서 학생에게 지급한 지원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요청드립니다.
증빙서류는 '이체확인증, 입금증' 등이며 반드시 지급자(회사명)와 받는자(학생명)가 기재된 서류여야만 합니다.
이 서류를 요청하는 이유는 현장실습에 대한 교육부 등의 감사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