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총무인사팀] 명지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 교내채용
- 작성일자2020-01-31 00:00:00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신입 기타 무관 전체 기타,
모집요강
명지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사랑‧진리‧봉사를 대학이념으로 하는 명지대학교에서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2020년 01월21일
명지대학교 총장
1. 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구분 |
분야 |
인원 |
분야별 자격기준 |
공통자격사항 |
일반직 9급 (부서기) 시보 |
대학 교육 혁신 |
1명 |
1.교육학 석사학위자로 교원자격증 보유자 2.CTL 근무경력 1년 이상자
3.TOEIC 700점 이상자 4.영어문서 작성 및 의사소통 가능자 ※자격기준1~4번:모두 해당자 |
1. 2020.03.01.부터 근무가능자로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2.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4.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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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 |
1명 |
문헌정보학 전공 졸업 이상자로서 도서관 전산 관련 경력자 우대 외국어능력 우수자 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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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 전담직 |
대외 홍보 |
1명 |
- 영상편집 자격증 보유자(디지털 영상 편집,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ACA프리미어) 영상촬영 및 편집 경력자 영상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력자 [우대사항] 1.동종업계 경력 1년 이상자 2.디지털캠코더 및 DSLR사용 가능자 3.Premere 등 편집툴 사용가능자 4.포토샵 능숙자 ※기간제 전담직으로 1년 근무 후 근무성적 평가에 따라 정규직 임용 가능 |
2.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0.02.03(월) ~ 2020.02.07(금) [5일간]
나. 제출방법 : 등기우편, 직접방문 접수
※ 직접접수 및 우편 접수는 접수 마감일[2020.02.07(금) 17:00] 도착분에 한함
다.등기우편 접수처 :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창조관 6층 2621호 사무지원처 총무인사팀 [☎ 031-330-6048,6047]
라.제출서류
1)1차 제출서류
가)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나)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다)직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1부
라)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마)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바)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사)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아)포트폴리오<자유형식> (대외홍보분야 지원자에 한함)
- 본인 제작영상 첨부(용량관계상 제출 불가능시 유튜브 영상링크 첨부
* 프로젝트 파일 캡쳐 후 첨부요망 각1부.
2)2차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심사 당일 원본 제출)
가)자격증 원본 각 1부
나)세례교인추천서(소정양식) 1부
※ 세례교인 추천서 제출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교목실 전화 서울:02-300-1441, 용인:031-330-6742]
(사전에 면담일을 예약요망)
3. 전형방법
가. 1차전형[서류전형]
1)전형방법 :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포트폴리오 평가
2)1차 합격자 발표일 : 2020.02.11.(화) 18:00 이후 [예정]
나. 2차전형[논술평가 및 신앙/심층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전형시간 및 장소
일시 및 장소 |
전형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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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대외홍보 분야 |
대학교육혁신분야 |
신앙/심층면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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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술평가 |
영작문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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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4(금) 09:30~종료시까지
인문캠퍼스(서울) 행정동 3층 대회의실 |
10:00~11:00 (60분간) ※논술:주어진 주제에 대한 기획(안) 작성 ※영작문:한글 문서 및 공고문 영문 작성 |
13:30 ~ 종료시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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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형일정
구 분 |
일 자(안) |
비고 |
채용공고 |
2020.01.21(화) ~ 2020.02.07(금) 17:00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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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
2020.02.03(월) ~ 2020.02.07(금) 17:00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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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전형(서류전형) |
2020.02.11(화) 14:00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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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02.11(화) 18:00 이후[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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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전형(면접전형) |
- 일시: 2020.02.14(금) 09:30~종료시 - 장소: 인문캠퍼스(서울) 행정동 3층 대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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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2020.02.26.(수)예정(법인이사회 이후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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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변경시 휴대폰 문자메시지 공지예정)
5. 채용예정일 : 2020.03.01
6. 적용급여 : 연봉제
7. 기 타
가.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시보로 하며, 시보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대외홍보분야 기간제 전담직은 1년 근무 후 근무성적 평가에 따라 정규직 임용 가능
다.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임용예정일은 법인 이사회 개최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031-330-6048,60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사 진)
반명함판 (3㎝× 4㎝) |
응 시 원 서 |
응모분야 ※지원분야에 ◯표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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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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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혁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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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홍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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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적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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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한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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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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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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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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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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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
자 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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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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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 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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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역 관 계 |
군 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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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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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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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 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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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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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무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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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학력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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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기 간 |
학 교 명 |
학 과 (세부전공) |
평균학점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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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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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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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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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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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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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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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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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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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논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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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족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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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계 |
성 명 |
생년월일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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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경력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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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
근무년수 |
근 무 기 관 |
직급/직위 (정규직/계약직)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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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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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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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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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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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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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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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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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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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자격 및 면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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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및 면허 |
종 별 |
취득년월일 |
발행(시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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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교육/연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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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
교육/ 연수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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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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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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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 0 년 월 일 지원자 : (서명) 명 지 대 학 교 총 장 귀 하 |
직 무 수 행 계 획 서
직
무
수
행
계
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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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 0 년 월 일 지원자 : (서명) 명 지 대 학 교 총 장 귀 하 |
자 기 소 개 서
자 기 소 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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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기 개 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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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원 동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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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용 후 포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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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 0 년 월 일 지원자 : (서명) 명 지 대 학 교 총 장 귀 하 |
세례교인 추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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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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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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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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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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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례사항 |
수세년월일 |
수세교회 |
집례목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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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명 |
전화번호 |
성 명 |
자택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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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 석 교 회 신 앙 생 활 ⌃ 해 당 란 에 ○ 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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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 교 (교 파) |
예장합동( ), 기 성( ), 기 감( ), 침 례( ), 기 장( ) 예장통합( ), 예 성( ), 순 복 음( ), 예 감( ), 기 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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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직책 |
장 로( ), 권 사( ), 안수집사( ), 서리집사( ), 세례교인( ) 학습교인( ), 평신도( ), 기 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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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출석 년 수 |
10년이상( ), 5년이상( ), 3년이상( ), 1년이상( ), 1년미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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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들의 교회출석 |
모두출석( ), 일부출석( ), 본인만출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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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도들과 인간관계 |
매우좋다( ), 좋다( ), 그저그렇다( ), 좋지않다( ), 매우안좋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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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교회 봉사분야 |
당회( ), 교육부서( ), 재정부서( ), 성가대( ),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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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배출석 빈 도 |
빠짐없이 참석( ), 주일날만 참석( ), 비정기적으로 참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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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의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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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0 년 월 일 교 회 명 : 주 소 : 전화번호 : 추 천 인 : 직위 (담 임 목 사) 성 명 (인) 명 지 대 학 교 총 장 귀 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제출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〇 필수적 수집 및 이용
〇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할 시 채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 본인은 명지대학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설명을 모두 이해하였고, 이에 동의합니다. |
본인은 상기 내용을 상세히 읽어 보았고, 이에 관하여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본인의 자유로운 의사에 의해 명확히 동의하므로 아래와 같이 서명합니다.
20 . . .
성명 : (인)
명지대학교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