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채용정보

일반채용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 신입사원/경력 채용 - 에코마케팅
  • 작성일자2024-07-09 17:04:00
  • 조회수2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마케팅·광고·홍보,

모집요강

끊임없는 혁신, Market Creator

에코마케팅은 늘 최초입니다. 

기존의 관습과 문법을 따르지 않고,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직접 만들어가기 때문입니다.


  • 대한민국 최초의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 최초로 코스닥 상장한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 최초로 고객사를 직접 만드는 회사


에코마케팅의 고객사들은 적게는 3년, 길게는 10년까지도 함께합니다.

업계 TOP tier 고객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오직 실력과 결과만으로 수많은 장기 고객사들과 성공 신화를 함께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고객사를 영업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냅니다.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고, 마케팅 4P 전반을 책임지는 신사업(*비즈니스 부스팅)을 전개했습니다.

월매출이 1~2억 수준이었던 브랜드들이 10배 이상 성장하였고, 에코마케팅도 함께 성장했습니다.

*비즈니스 부스팅이란? (보러가기)


그 결과, 광고 업계가 가장 어려웠던 2023년에 에코마케팅은 오히려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대한민국 10대 광고 회사 중 6위를 기록하며 (작년 대비 2순위 상승)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회사 중 온/오프라인 종합 기준 1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현황> ©한국광고총연합회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Market Creator로서 새로운 시장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또 다른 최초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도전하세요!



포지션 소개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는 디자인과 마케팅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포지션입니다.

배달의 민족, SSF SHOP 등의 업계 TOP 클라이언트 및 믹순 등의 비즈니스 부스팅 모델의 마케팅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

  •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디자인
  •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분석된 데이터의 이해 및 인사이트 도출을 바탕으로 광고 성과 개선
  • 자사몰 내 콘텐츠 디자인 (상세 페이지, 썸네일, 배너 등)


■ 지원 자격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신 분
  • 6개월 이상 유관 경력 있으신 분
  • Photoshop 활용 능력 '상'이신 분
  • 기획부터 제작까지 디자인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분


■ 우대 사항

  • 1년 이상 디지털 광고 디자인 경력이 있는 분(*경력 지원자 필수)
  • 브랜드를 키워가는 프로젝트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
  • 기존의 관습적인 방식을 벗어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 디자인 관련 전공자(시각디자인/제품(산업)디자인 등 무관)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전형 구분

  • 신입사원 :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6개월 이상 1년 미만 유관 경력 보유자
  • 경력사원 :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1년 이상의 유관 경력 보유자


■ 급여 사항

  • 신입사원 : 초봉 3,500만원
  • 경력사원 : 이전 경력에 따른 협의


■ 근무 조건

  • 정규직(수습기간 최대 3개월)
  • 근무지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에코마케팅
  • 업무시간 : 주 5일, 10:00 ~ 19:00



디자인 팀 리더의 한마디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는 직접 기획에서 제작까지 디자인의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합니다. 'SSF SHOP', '배달의 민족'과 같은 대형 클라이언트부터 비즈니스 부스팅 모델 '믹순'까지, 담당하게 될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티브한 전략을 기획하여 이를 디자인에 녹여냅니다.


에코마케팅 디자이너 포지션은 디자인 전문 팀과 담당 브랜드 팀에 동시에 소속되어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방식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특기를 가지고 있는 동료들과 함께 단순한 제작을 넘어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의 압도적인 매출 성장을 만들어내고 싶은 분은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 에코마케팅 디자인팀(DC팀)의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가 일하는 방법


"에코마케팅과 함께하는 광고주들의 성장을 목표로 가장 최전방에서 달리고 있어요."

클라이언트, 담당 브랜드, 그리고 소속 팀의 성장을 위해 치열하게 부딪히고 승리에 기여하는 과정에서 디자이너 스스로의 성장이 필연적으로 따라온다고 느껴요. 성공이든 실패든 에코에서 쌓아온 모든 순간들은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던 것 같아요. 

-Finn 님


"디자이너가 어떤 역할을 하는 사람인지에 대한 답이 있었어요."

핑거수트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고 실제 소비자의 액션을 이끌어 내겠다는 목표 아래에서 두 제안 모두 기존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영역과 분야를 새롭게 제안해본 거였고, 운영한 소재 중 가장 좋은 성과가 나기도 했어요. 

-Sandy 님

👉 "마케팅 회사의 디자이너는 어떻게 일하나요?",에코의 디케터들이 일하는 방법


그 외 디자이너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디자이너가 기획하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요?", 브랜드의 큰 그림을 그리는 디자이너 

👉 "에코마케팅에서 3년, 어떠셨나요?", 이직을 고민하는 디자이너들에게



채용 프로세스는,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지원 서류 : 이력서(선택), 포트폴리오(필수), 본인의 수행 업무 및 기여도는 꼭 기재해주세요. 
  • 지원 서류(포트폴리오) 안내 및 참고 사항
  1. 웹 링크(구글 드라이브, 노션 등)로 서류 제출 시, 접근 권한을 꼭 열어주세요.
  2. 본인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업물이 5개 이상 포함되어 있는 포트폴리오를 선호합니다.
  3. PDF 파일 형태로 제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면접 전형 시 면접 당일에 '실기 테스트'가 별도 진행됩니다.
  • 해당 포지션의 지원자는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신입사원/경력 전형 모두 동일한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서류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대한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 적합한 지원자 발생 시 서류접수 기간 중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최종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항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모집 분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별도의 교통비, 면접비, 실기테스트 비용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에코마케팅 커리어 사이트 FAQ (https://echomarketing.career.greetinghr.com/)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외의 문의는 recruit@echomarketing.co.kr로 문의주시면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