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비주얼 커뮤니캐이션 디자이너 신입사원 채용 - 에코마케팅
- 작성일자2024-06-28 15:53:00
- 조회수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마케팅·광고·홍보,
모집요강
끊임없는 혁신, Market Creator
에코마케팅은 늘 최초입니다.
기존의 관습과 문법을 따르지 않고,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직접 만들어가기 때문입니다.
- 대한민국 최초의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 최초로 코스닥 상장한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 최초로 고객사를 직접 만드는 회사
에코마케팅의 고객사들은 적게는 3년, 길게는 10년까지도 함께합니다.
업계 TOP tier 고객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오직 실력과 결과만으로 수많은 장기 고객사들과 성공 신화를 함께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고객사를 영업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냅니다.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고, 마케팅 4P 전반을 책임지는 신사업(*비즈니스 부스팅)을 전개했습니다.
월매출이 1~2억 수준이었던 브랜드들이 10배 이상 성장하였고, 에코마케팅도 함께 성장했습니다.
*비즈니스 부스팅이란? (보러가기)
그 결과, 광고 업계가 가장 어려웠던 2023년에 에코마케팅은 오히려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대한민국 10대 광고 회사 중 6위를 기록하며 (작년 대비 2순위 상승)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회사 중 온/오프라인 종합 기준 1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현황> ©한국광고총연합회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Market Creator로서 새로운 시장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또 다른 최초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도전하세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 소개
-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사랑받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비주얼 전략을 구체화하고 소셜, 팝업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맞는 인쇄물, 이미지, 영상 등의 콘텐츠를 디자인합니다.
- 자사 브랜드인 애슬레저 브랜드와 광고주 브랜드인 언더웨어 브랜드를 위해 전반적 브랜딩 활동을 위한 콘텐츠의 비주얼을 담당합니다.
- 각기 다른 목적의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포지션이 다른 훌륭한 동료들과 함께 본인의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콘텐츠의 거의 모든 카테고리를 전부 경험할 수 있기에 향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가로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주요 업무
- 다양한 매체를 고려한 일관된 비주얼 아이덴티티 시스템 및 가이드 개발
- 타이포그래피, 편집, 모션,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비주얼 요소 개발
- 다양한 매체(인쇄, 온라인, 전시, 매장, 이벤트 등)에 맞게 바리에이션
- Ads 크리에이티브 키 비주얼 개발
- 제작 관련 업체 핸들링 및 감리
- SNS 콘텐츠 디자인
■ 지원 자격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신 분
- 디자인 관련 전공자 이신 분(시각디자인/제품(산업)디자인 등 무관)
- 6개월 이상 유관 경력 있으신 분
- Illustrator / Photoshop 활용 능력 ‘상’이신 분
- 브랜딩 및 콘텐츠 기획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본인의 생각을 말과 글로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는 분
■ 우대 사항
- 직접 기획/제작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 본 경험이 있는 분
- Premiere Pro / After Effects / Cinema 4D 활용 가능한 분
■ 전형 구분
- 신입 사원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급여 사항
- 초봉 3,500만원
■ 근무 조건
- 입사 예정일 : 7월 1주차(입사일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수습 기간 3개월)
- 근무지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한국루터회관 10F, 15F 에코마케팅
- 업무시간 : 주 5일, 10:00 ~ 19:00
함께하게 될 팀 소개
합류하게 될 브랜드 마케팅 팀은 브랜드가 갖고 있는 철학과 가치를 발굴하고,
스토리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분들이 브랜드를 더 매력적으로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일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함께할 동료를 위한 팀원의 한마디
"에너지 가득한 동료와 함께 브랜딩이라는 긴 여정을 함께 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
저는 브랜드 마케팅 팀의 광고주를 대상으로 전략적 방향성을 제안하고 의사결정을 돕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요. 이전에는 인하우스 브랜드 전략 기획자로서 브랜드를 기획 및 구현하고, 나아가 확산을 하기 위한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기획까지 담당했었는데요. 에코마케팅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산업, 시장,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딩을 해볼 수 있겠다는 기대감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에코마케팅 내부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은 굉장히 큰 화두인 만큼, 조직적인 서포트와 기대감이 있는데요. 열정 넘치고, 넘어져도 일어설 수 있고, 스스로 끊임없이 ‘왜’를 질문하고 답을 찾아나가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분이 합류하신다면, 에코마케팅의 훌륭한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실질적 임팩트’를 내면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브랜드 마케팅을 겪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브랜드 마케팅 팀, David 인터뷰
저는 브랜드 마케팅 팀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어요. 광고주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나가는 일을 하고 있죠. 이전에는 에코마케팅에서 광고를 위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었는데, 브랜드 마케팅 팀이 신설되면서 넘어오게 되었어요. 담당했던 광고주 중에 모빌리티 브랜드가 있었는데요, 정교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지켜보면서 브랜드 마케팅에 흥미를 느끼게 되어 스텝업을 결심했습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콘텐츠에 진심인 분이 오신다면, 저랑 같이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 브랜드 마케팅 팀, Charlie 인터뷰
채용 프로세스는,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면접 전형 당일 콘텐츠 디자인 역량을 가늠하기 위한 '실무 테스트'가 별도 진행 됩니다.
- 지원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본인의 수행 업무 및 기여도는 꼭 기재해주세요.
- 포트폴리오 제출 안내 및 참고 사항
- 웹 링크(구글 드라이브, 노션 등)로 서류 제출 시, 접근 권한을 꼭 열어주세요.
- 본인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업물이 5개 이상 포함되어 있는 포트폴리오를 선호합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서류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대한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입사 지원서 최종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별도의 교통비, 면접비, 실기테스트 비용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에코마케팅 커리어 사이트 FAQ (https://echomarketing.career.greetinghr.com/)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외의 문의는 recruit@echomarketing.co.kr로 문의주시면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