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모빌리티] Sales Admin 채용 - 벤츠모빌리티
- 작성일자2024-04-30 09:08:37
- 조회수11
- 구분 근무형태 경력 기업형태 성별 지역 직종
- 일반공고 정규직 무관 기타 무관 전체 사무·행정, 마케팅·광고·홍보, 영업·영업관리·판매,
모집요강
[서울역] 탑티어 독일계 자동차 회사 Sales Admin 채용 (12M/연장가능)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메르세데스벤츠모빌리티코리아 ㈜
* 제공서비스: 할부금융, 금융리스, 운영리스, 자동차 임대 등
* 모집부문: Sales Admin
-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회사로, 전국 총 59개 공식 전시장과 73개 공식 서비스센터, 1200개 이상 워크베이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신입지원 가능한 포지션으로 Sales / CS / 금융 관련 Career를 쌓고 싶은 지원자에게 좋은 채용 건입니다.
[담당업무]
1. 재구매 대상 고객 및 온라인 채널 통한 고객 문의
-타겟 재구매 고객에 대한 리텐션 혜택 안내 (월 30~40명 내외)
-MBK 온라인 웹사이트 통한 고객 견적 문의 응대 (월 40명 내외)
: 견적 내용 확인 및 견적서 제공
: 딜러사에 고객 정보 전달
: 재연락 통해 세일즈 진행상황 체크
2. 영업 관련 문의 응대
-전시장 영업직원의 상품, 견적 문의에 대한 기본 안내
-차량 등록 및 인도일정 확인
-영업직원 요청에 따른 옵션생성
3. 심사 진행 과정에 대한 지원
-금융매니저 또는 영업직원으로부터 발생하는 심사서류, 절차에 대한 일반문의 응대
-전자계약서, 세이프키 발송요청에 따른 응대
-심사 진행상황 문의에 따른 응대
-세이프키 또는 전자동의서 발송요청에 대한 응대
4. 커미션 지급 정산
-커미션 지급 대상자 추출
-커미션 지급 대상자 대한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커미션 지급 위한 승인 절차 처리
5. 세일즈 오퍼레이션 업무 지원
-세일즈 캠페인 운영: 고객 선물 증정 관리, 부가서비스 상품 대금 지급
-정기적인 지급 처리 업무
-법인 고객 세일즈 지원
5. 시스템 에러 관련 처리
-POS/MBMI 전산시스템 에러 리포트 (영업현장으로부터 문의 접수 시)
-Error fix 이후 테스트
6. Others
-전반적인 심사 및 출고서류 취합 문의 응대
-연장, 승계, 리텐션 견적 검수
-인센티브 프로그램 관리 (롯데포인트카드 재발급, 인센티브 금액 확인 등)
-마케팅 캠페인 진행 시 지원 업무 (선물 발송, 서류 작업)
[지원자격]
- 기본 영어 활용 가능자 우대
- 금융상품 이해자 우대
- Excel 및 데이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자동차 금융사 / 렌탈사 근무 경력 우대
- CS 관련 경력 우대
[근무환경]- 근무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1년 (연장 가능성 있음)-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지 : 서울시 서울역 인근 본사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5일 근무)-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초과 근무 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상여금, 경조 휴가/경조금, 자체 복지 포인트, 우수사원 시상 등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https://manpowergroupkorea.
- 제출서류: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Word 파일)
- 담당자: 이희윤, 02-6677-5102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