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오픈소스 SW경진대회 'D2 FEST ' - NAVER
- 작성일자2014-04-03 09:37:50
- 조회수17
모집요강
● 참가대상
SW개발과 오픈소스 SW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
대학(원)생,전공과 학년에 상관없이 휴학생도 참여가능
3명 이하로 이루어진 팀 단위 (1인 참여 가능)
SW개발과 오픈소스 SW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
대학(원)생,전공과 학년에 상관없이 휴학생도 참여가능
3명 이하로 이루어진 팀 단위 (1인 참여 가능)
● 참가주제
오픈소스 SW로 공개할 수 있는 프로젝트 주제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오픈소스 SW로 공개할 수 있는 프로젝트 주제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 진행방식 & 주요일정 (세부 행사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월 31일(월) : 참가신청 시작
4월 18일(금) : 참가신청 마감
4월 30일(수) : 참가 선정팀 발표
5월 10일(토) : 참가 선정팀 오리엔테이션
6월 26일(목) : 예선결과 온라인 제출
7월 10일(목) : 결승전 진출팀 발표 (20팀 선정)
7월 19일(토) : 결승 진출팀 Hack Day
8월 22일(금) : 최종결과 제출
8월 30일(토) : 결승전
4월 18일(금) : 참가신청 마감
4월 30일(수) : 참가 선정팀 발표
5월 10일(토) : 참가 선정팀 오리엔테이션
6월 26일(목) : 예선결과 온라인 제출
7월 10일(목) : 결승전 진출팀 발표 (20팀 선정)
7월 19일(토) : 결승 진출팀 Hack Day
8월 22일(금) : 최종결과 제출
8월 30일(토) : 결승전
● 심사기준
독창성 (30%) 얼마나 독창적인 기술 혹은 아이디어인가
우수성 (30%) 기술구현에 있어서 얼마나 난이도가 있는가
발전가능성 (30%) 다른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얼마나 유용하며, 오픈소스SW로의 발전 가능성이 얼마나 높은가
결승참여자 투표 (10%) 결승전에 참여한 모든 팀들의 투표가 반영됩니다.
※ 서비스의 완성도 보다는 프로젝트 기술 완성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합니다.
독창성 (30%) 얼마나 독창적인 기술 혹은 아이디어인가
우수성 (30%) 기술구현에 있어서 얼마나 난이도가 있는가
발전가능성 (30%) 다른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얼마나 유용하며, 오픈소스SW로의 발전 가능성이 얼마나 높은가
결승참여자 투표 (10%) 결승전에 참여한 모든 팀들의 투표가 반영됩니다.
※ 서비스의 완성도 보다는 프로젝트 기술 완성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합니다.
● 수상혜택
시상
시상
최우수상 : 300만원 (1팀)
우수상 : 200만원 (2팀)
장려상 : 100만원 (3팀)
Hack Day MVP : 혜택 추후 공지 (1팀)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우수상 : 200만원 (2팀)
장려상 : 100만원 (3팀)
Hack Day MVP : 혜택 추후 공지 (1팀)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채용특전
NAVER 입사희망 시 서류전형 통과 (2016년 상반기 내 지원 시)
NAVER LABS 동계 인턴쉽 제공 (개발직군으로 제한)
NAVER LABS 동계 인턴쉽 제공 (개발직군으로 제한)
기타
D2 지원일부 수상팀을 선정하여 DEVIEW 2014 발표기회 제공 (9월)
모든 수상팀에게 DEVIEW 2014 우선 등록권 제공 (등록마감 후에도 사용가능)
프로젝트 발전을 위한 스터디 장소제공 (최소 1년)
프로젝트 운영을 위한 서버제공 (최소 1년)
기타결승전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 기념품 지급
모든 수상팀에게 개인별 상패 지급
D2 지원일부 수상팀을 선정하여 DEVIEW 2014 발표기회 제공 (9월)
모든 수상팀에게 DEVIEW 2014 우선 등록권 제공 (등록마감 후에도 사용가능)
프로젝트 발전을 위한 스터디 장소제공 (최소 1년)
프로젝트 운영을 위한 서버제공 (최소 1년)
기타결승전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 기념품 지급
모든 수상팀에게 개인별 상패 지급
● 규칙
- 타 대회에서 수상한 적이 없는 코드여야 합니다. (미 수상작은 개선하여 참가 가능)
- 타 기업이나 기관의 지원을 받고 있지 않은 프로젝트여야 합니다.
- 직접 제작한 코드가 아닌 외부코드 사용시 라이선스 문제가 없는 코드여야 하며 사용내역을 명시해야 합니다.
-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기밀정보가 포함된 작품은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개발에 필요한 장비는 모두 참가팀이 준비해서 진행합니다.
- 저작권은 개발자들에게 있고, 출품된 작품은 소스코드를 오픈소스SW로 공개하여야 합니다.
(예선 결과 제출 시 소스코드를 공개해야 합니다. 단, 라이선스는 개발자들이 결정합니다.)
- 타 대회에서 수상한 적이 없는 코드여야 합니다. (미 수상작은 개선하여 참가 가능)
- 타 기업이나 기관의 지원을 받고 있지 않은 프로젝트여야 합니다.
- 직접 제작한 코드가 아닌 외부코드 사용시 라이선스 문제가 없는 코드여야 하며 사용내역을 명시해야 합니다.
-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기밀정보가 포함된 작품은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개발에 필요한 장비는 모두 참가팀이 준비해서 진행합니다.
- 저작권은 개발자들에게 있고, 출품된 작품은 소스코드를 오픈소스SW로 공개하여야 합니다.
(예선 결과 제출 시 소스코드를 공개해야 합니다. 단, 라이선스는 개발자들이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