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보조 단기 아르바이트 채용 - 롯데손해보험
- 작성일자2019-02-21 00:00:00
- 조회수134
모집요강
* 모집방법
- 모집인원 : 3명
- 접수방법 : E-mail 지원(자사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지원)
- 이메일 : soimoon@lotteins.co.kr
* 업무내용
- 업무내용 : 사무보조
- 필요사항 : 문서작업 능력
*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개월
- 근무요일 : 월~금
- 근무시간 : 09:00~18:00
- 급여 : 월급 175만원
- 복리후생 :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 근무지역 : 서울 중구 소월로 3, 롯데손해보험빌딩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 담당자
- 담당자 : 롯데손해보험 HR팀 문소이
- 이메일 : soimoon@lotteins.co.kr
- 전화번호 : 02-3455-3048
* 기타사항
- 향후 취업시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